아시아나 소액  마일리지를 알뜰하게 사용해 보자.

항공 마일리지가 올해 2018년 12월 31일 자정 이후 점차적으로 소멸 됩니다. 마일리지로 보너스 항공권을 끊어서 국내나 해외여행을 다녀오면 좋겠지만, 여행을 갈 수 없는 형편이신 분들 많으실 것입니다.  또, 쌓은 마일리지가 워낙 소액이라서 항공권 발권을 할 수 없는 분들도 있고요. 이런 분들을 위한 소액 마일리지 사용법을 소개합니다.  800마일리지도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함께 보시죠.

아시아나 항공 소액 마일리지 사용 총정리

영화와 쇼핑에서 마일리지 사용하기

마일리지로 무료 영화를 보실 수 있습니다. CGV  모바일이나 홈페이지에서 평일(월~목) 은 1,300마일리지, 주말(금~일)은 1,400마일리지 차감 후에 예매가 가능합니다.  4DX, IMAX, 3D 등을 제외한 2D 상영관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마트에서 10만원 이상 결제시 적립과 할인을 동시에 받으실 수 있습니다.  결제 금액이 10만원을 넘으면 1,500원 당 1마일 적립이고, 2,800마일 차감 후 2만원 할인이 됩니다. CGV 는 신용카드 할인이나 할인권을 판매하는 경우가 많아서 이마트 할인을 추천합니다.

소액은 기프트콘으로 내가 원하는 상품 구매

2,800마일이 안되거나 이마트를 이용안하시는 분들에게는 소액 마일리지를 사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아시아나 홈페이지에서는 매주 커피, 피자, 케익, 음료 등을 기프트콘 형태로 판매합니다. 판매 금액은 780~4500마일까지 다양하고요.  weekly 딜 상품은 매주 바뀌고요. 개인적으로는 많은 상품을 동시에 판매하면 더 좋을 것 같네요.

( 바로가기: 아시아나 마일리지 사용몰 )

아시아나 소액 마일리지

 

국내 여행을 위한 리조트 및 워터파크 예약!

아시아나는 같은 계열사는 금호리조트의 숙박 및 워터파크 이용도 마일리지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제주, 설악, 화순, 충무 금호리조트와 아산스파비스/화순아쿠아나를 이용 가능한 것이죠. 마일리지 사용이 급하신 분은 제주도 항공권은 마일리지로 예약하고, 숙박은 제주 금호리조트를 예약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예약은 리조트에 직접 전화하시면 되고요.

 

면세점이나 아시아나 로고샵 쇼핑하기

아시아나  마일리지 사용을 위한 인터넷 면세점을 운영 중입니다. 인터넷에서 마일리지로 결제하면 물건은  기내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또, 아시아나 로고샵에서 다양한 인형이나 비행기 모형을 마일리지로도 구입이 가능하고요. ( 바로가기: 아시아나 인터넷 면세점 )

∇ 아시아나 인터넷 면세점

아시아나 면세점

항공 마일리지는 항공편을 예약하는 것이 가장 효율적입니다. 하지만, 사정상 여행을 갈 수 없다면 위에서 소개한 방법을 사용하는 방법을 사용해 보세요. 추천합니다.

 

[참고글] 대한항공 아시아나 마일리지로 해외 항공사 발권하자(스타얼라이언스 장단점) 
[참고글] 아시아나 마일리지 항공권 아시아 유할 비교 후 여행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