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만 발급 받아도 항공사 마일리지를 준다?

연회비가 비싼 신용카드는 다양한 종류의 기프트를 줍니다. 호텔 숙박권, 고급 레스토랑 식사권, 동반자 항공권,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합니다. 일부 신용카드의 경우 기프트로 ‘항공사 마일리지’를 제공하죠.

보너스 여행을 위해 마일리지 모으는 사람에게는 정말 좋은 혜택입니다. 기존에 삼성 더O 카드가 년4만 마일리지를 주었지만, 현재는 발급이 중단된 상태죠. 과연 어떤 카드들이 이런 독특한 혜택을 제공할까요? 함께 알아 보겠습니다.

L20 카드

1. 삼성 The 1 카드

– 연회비: 20만원

– 바우처: 아시아나 1만 마일 적립

– 혜택: 사용금액 1% 포인트 적립, 아시아나 클럽 골드회원 카운터 무제한 이용,

수화물 우선 수취, 택시 2000원 할인, 스타벅스 2000원 할인, 인천공항 주차요금 10,000원 할일 등

– 항공 1마일을 15원의 가치로 계산하면 추가 연회비 5만원(20만원-15만원) 정도입니다.

이름은 The 1 인데, 추가 혜택은 별로 없네요.

아시아나 클럽 골드회원 카운터의 혜택도 좋지만, 자주 해외 여행가는 것도 아니고 무조건 아시아나 항공을 이용해야 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마일리지 바우처 신용카드

2. BC Rex 카드

– 연회비: 15만원

– 바우처: 아시아나 8,000마일 적립

– 혜택: 이용금액 1000원당 1마일 적립, PP 카드로 라운지 무제한 이용

– 8,000마일리지는 12만원의 가치입니다. 추가 3만원으로 PP 카드를 얻는 것이죠.

기존에 PP 카드가 없는 고객 중에서 해외 여행이 많으신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해외의 다양한 라운지를 경험하고 비교해 보는 것도 큰 즐거움이예요.


 

 

3. 롯데 L Class L20 카드

– 연회비: 20만원

– 바우처: 아시아나 1만 마일 적립

– 혜택 : 이용금액 1000원당 1.5~2 마일 적립, 동반자 포함 연 4회 라운지 이용 가능, 해외는 라운지키 서비스

– 기본 마일리지 적립률이 높은 신용카드로 동반자까지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어서 가족 여행객들에게 인기입니다.

특히 롯데 관계사 직원들은 연회비 15만원에 발급 받을 수 있어요. 월 200만원 이상 결제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현재 신규 발급자 3만원 캐시백 이벤트 중입니다. )

4. 신한 Best – T 카드

– 연회비: 23만원

– 바우처: 아시아나 1만 마일 적립

– 혜택 : 일시불/할부 이용금액 1,000원당 1마일리지, 특정(택시/커피) 사용처는 1,000원당 5마일리지 적립,

인천공항 고속도로 통행료/주차비/ 리무진/ 공항 철도 할인, 인천 공항 라운지(동반자 1인포함) 3회

– 카드 혜택에 비해서 연회비가 조금 비싼 편이네요.

해외 여행이 잦은 분 및 동반자 라운지 이용권이 필요하신 분들에게는 유용합니다.

결론: 항공사 마일리지를 기프트로 주는 신용카드 선택은?

앞에서 소개한 4가지의 신용카드가 모두 아시아나 1만 마일리지를 줍니다.

단지,  혜택에서만 약간의 차이가 있을 뿐이죠. 자신에게 맞는 부가 혜택이 많은 신용카드를 선택하는 것이 현명해 보이네요.

또, 카드사에서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제공하는 신용카드도 만들어 주시길 바랍니다.

 * ‘내여행 찾아줌’ 의 추천 순위’ : 롯데 L20 > BC Rex > The 1 > Best T 

 

[마일리지 신용카드 참고글] 대한항공 마일리지 신용카드 총정리,당신에게 이카드 추천합니다. 
[마일리지 신용카드 참고글] 마일리지 누적을 위한 금액별 추천 신용카드 
[마일리지 신용카드 참고글] 아시아나 마일리지 신용카드 완벽분석, 당신에게 강추 합니다. 
[마일리지 신용카드 참고글] 항공 마일리지 누적을 위한 사용처별 추천 신용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