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이서 5만원으로 저렴하게 KTX 이용하기

겨울에 강원도를 찾는 여행객들이 많습니다. 평창 올림픽 이후로 KTX 를 이용하면 좀 더 편하게 강릉을 다녀올 수 있죠. 올해에도 ‘넷이서 5만원’ 프로모션을 이용해서 더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습니다.

‘청량리’ -> ‘강릉’ 의 경우 편도 26,000원이죠. 4명이 이용하면 10만원 넘지만, ‘넷이서 5만원’ 으로 예약하면 반값에 갈 수 있습니다.

KTX 타고 스키장까지 편하게 가자

KTX 역 주변의 스키장 방문객들도 늘어 났습니다. KTX평창역에서 휘닉스파크, KTX 진부역에서는 알펜시아, 용평리조트를 쉽게 갈 수 있습니다.

특히 알펜시아는 스키장 뿐만 아니라 인터컨티넨탈 호텔, 홀리데이 인 리조트 호텔, 홀리데이 인 & 스위트 등의 좋은 숙박시설이 많죠. 가족 여행객들이 좋아하는 오션 700 워터 파크도 있고요.

알펜시아는 겨울에 한해 ‘진부역 <-> 알펜시아 <-> 용평리조트’를 왕복하는 셔틀을 운행합니다. 물론 숙박 예약객들에 한해 이용이 가능합니다.

셔틀 시간표를 보면 진부역 KTX 시간표와 거의 일치합니다. 서울발 KTX 가 진부역에 도착하고 10분 후에 진부역 셔틀이 출발합니다. KTX 예약하실때 꼭 참고하세요.

마지막 사진은 진부역에 안내된 셔틀 안내사항입니다. 주말에는 늦은 시간 셔틀도 있으니, 주말 스키 여행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