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국제공항에서 귀국시 돈 벌기(feat. 쏘카 핸들러 최고)

운전을 대신 해주고 돈 받는 쏘카 핸들러

 인천공항에서 서울로 갈때, 공항버스나 공항철도를 이용합니다.

 하지만 기다릴 필요 없이 승용차로 편안하게 집으로 가는 방법이 있습니다.

 요금을 내는 것이 아니라 승용차 이동에 관한 수고비까지 돈으로 받습니다.

 바로 쏘카 헨들러 입니다.

 쏘카는 원래 대여한 곳에서 반납하는 것이 원칙이나, 이용자가 원할 경우 인천공항에 반납을 할 수 있습니다.

 이 쏘카를 원래 대여한 위치에 반납 해 주면 쏘카에서 일정 금액을 운전자(쏘카 핸들러)에게 지불해 줍니다.

(쏘카 핸들러 소개 )

인천공항 귀국때 쏘카 핸들러를..

 만약 나의 귀국 할때 인천공항에서 내 집 주변 쏘카 존으로 반납해야 하는 차량이 있다면, 내가 그 차를 이용하면 됩니다.

 쏘카 핸들러는 인천공항 출발만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다양한 장소에서 출발하여 쏘카의 부름, 반납, 미션 등 다양한 운전 미션을 수행하면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평일이나 주말에 부업으로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유튜브 영상도 많고요.

쏘카-핸들러-인천공항-공짜
(쏘카 핸들러 인천공항 핸들 Job 리스트)

쏘카 핸들러 App 사용법

 오늘은 인천공항 출발하는 쏘카 핸들러를 소개하겠습니다.

 핸들 Job의 출발 위치를 인천 공항으로 선택하고, 반경을 ‘무제한’으로 설정합니다. 타입은 모든 타입, 시간은 00:00 ~ 24:00 입니다.

 ‘적용’를 누리면 ‘운서동 2851’ 출발 핸들 Job 들이 많이 나타납니다.

 오른쪽에 해당 핸들 Job 보상 금액, 예상 시작 시간 등이 조회됩니다.

 정확한 시각은 해당 쏘카가 인천공항에 도착하는 시간이라 약간 유동적입니다.

 개별 핸들 Job 을 선택하면 출발 및 도착 위치가 정확하게 나타납니다.

쏘카-핸들러-인천공항-공짜
(인천공항 출발, 삼송동 도착 핸들 Job 정보와 알림 설정)

쏘카 핸들러 App 활용팁

 나와 맞는 핸들 Job 이 있다고 바로 신청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먼저, 이 리스트를 보시고, 나의 인천공항 귀국시간 및 도착 지점과 맞는 핸들 Job 을 선택하여 알림 on 을 설정합니다.

 핸들 가능한 시간대가 되면 핸드폰에서 알람이 오고, 알람이 올때 해당 핸들 job 을 최종 선택해야 합니다.

쏘카-핸들러-인천공항-공짜
( 알림 On 리스트 )

수수료 0% 쏘카 핸들러

 같은 핸들 Job에 여러 사람이 관심이 있는 경우가 많으므로 알람이 올때 빠르게 최종 확정을 해야합니다.

 그래서 , 쏘카 핸들러를 많이 해보신 분들은 예정 시간 부터 핸드폰을 보면서 알람이 기다리는 것도 좋은 팁니다.

 해당 쏘카를 이용시 주차비 및 고속도로 통행료는 선 지불 후 쏘카에 신청하면 환불해 줍니다.

 게다가 다른 공유 서비스들은 20% 가 넘는 수수료가 있지만, 쏘카 헨들러는 수수료 자체도 없어서 매우 좋습니다.

 평소에 쏘카 핸들러에 자신을 먼저 등록해 보시고, 해외여행 귀국시 쏘카 핸들러를 꼭 한번 이용해 보십시요.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