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여동생 문근영의 볼살 타파한 비법은?

연출가로 변신한 문근영의 다이어트 비결은?

저탄고지 대표주자! 맛있게 살 빼기 쌉가능한 문근영 다이어트식

최근 영화 ‘바치-꿈에 와줘’의 연출을 맡아 촬영을 끝냈다는 소식, 그리고 조한선, 강상준과 함께 KBS 단막극 ‘기억의 해각’출연을 확정까지 좋은 소식을 전하고 있는 문근영, 아역 배우로 데뷔한 지 20년이 훌쩍 지났는데도 여전히 새로운 도전에 임하는 문근영. 그가 새롭게 도전하는 것은 바로 ‘다이어트’다. 인스타그램에 지난 6월부터 꾸준히 ‘다이어트 도전’, ‘다이어트 중’이라는 어필을 해왔는데, 이번에는 엄마와 동생이 만들어준 사랑 가득한 다이어트 식단을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공개했다.

두부계란김밥

@aka_moons

아보카도와 베이컨을 두부 계란 부침과 김으로 돌돌 말아 만든 두부 계란 김밥. 두부와 계란 모두 단백질이 풍부한 다이어트식으로 밥 대신 먹으면 저탄수화물 식단을 완성하기에 손색없다. 아보카도 또한 칼로리는 높지만 양질의 지방과 식이섬유, 미네랄이 풍부해 ‘저탄고지’식단의 대표주자. 여기에 베이컨 한장을 킥으로 맛을 높였다. 보기만 해도 맛이 상상되는, 아니까 더 먹고 싶은 다이어트식!

낙지데침

@aka_moons

낙지는 100g당 50kcal로 칼로리는 낮은 반면 단백질은 10g이나 함유했다. 게다가 타우린 등 각종 아미노산과 무기질이 원기를 돋우는 작용을 해서 다이어트 중 기운이 떨어질 때 먹으면 좋은 재료. 특히 철분이 풍 부하기 때문에 2~30대 여성이 다이어트 할 때 먹으면 빈혈을 예방하고 혈관 건강을 개선하는 데도 효과적이다. 문근영처럼 살짝 데쳐 먹거나 낙지에 부족한 식이섬유나 비타민을 보충해주는 부추 같은 채소와 함께 먹으면 최고의 궁합.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