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MBN 날씨]절기 ‘소한’ 출근길 강추위…대기 건조 극심 : 네이버 뉴스


동영상 뉴스


<1>절기상 소한인 오늘 추위가 더 심하겠습니다. 서울은 현재 영하 7.7도로 어제보다 3도가량 낮게 출발하고 있고요. 한파주의보가 이어지고 있는 중북부를 중심으로는 아침 기온이 영하 15도 안팎까지 떨어지는 곳이 많겠습니다. 출근길 보온에 더 신경 써주셔야겠습니다.

<2>맑은 날씨 속에 건조함은 해소되지 못하고 있습니다. 비 소식 없는 영동과 영남지역은 수 일째 건조경보가 이어지고 있고요. 서울에도 여전히 건조주의보가 발효 중입니다. 실내 전열기 사용도 늘어난 만큼 각종 화재사고에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중부>오늘 전국 하늘 가끔 구름만 지나겠고요. 대기 질도 무난하겠습니다. 동해안 지역은 너울성 파도에 유의하셔야겠습니다.

<남부>제주와 남해안은 흐린 가운데 오늘 아침부터 내일 새벽 사이 비가 오겠고요. 현재 대설주의보가 내려진 제주 산지에는 내일까지 최고 20cm의 많은 눈이 내려 쌓이겠습니다.

<현재>현재 기온은 청주 영하 6.4도, 대전 영하 5.3도로 어제보다 2도에서 7도가량 낮은 기온 보이고 있습니다.

<최고>한낮 기온은 서울 4도, 대구 6도, 부산은 8도까지 오르겠습니다.

<주간>당분간 예년 이맘때 겨울 날씨를 보이겠고요. 내륙은 맑은 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김다영 기상캐스터)
#MBN #날씨 #김다영 #굿모닝MBN #기상캐스터 #소한 #한파

▶ (인기글) 방역 3대 패키지(방역지원금, 방역물품, 손실보상) 대상 및 신청방법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