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MBN 날씨]한낮, 평년보다 포근…주말, 전국 곳곳 비·눈


동영상 뉴스

<1>오늘 아침 어제보다 공기가 부드럽습니다. 추위가 누그러지고 평년 수준을 보이고 있는데요. 현재 서울은 영하 3.5도로 어제보다 5도가량 높게 출발하고 있고요. 한낮에는 9도까지 오르면서 평년보다 포근하겠습니다. 다만, 아침과 낮의 기온차가 크게 벌어지는만큼 일교차에는 유의하셔야겠습니다.

<2>맑은 날씨 속에 대기의 건조함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특히, 동해안을 중심으로 모레까지 바람이 강하게 불겠는데요. 산불 등 각종화재사고에 주의하셔야겠습니다.

<3>주말인 내일은 기온이 더 오르면서 초봄처럼 포근하겠지만, 전국 곳곳에 비나 눈이 내리겠습니다. 오전에 중북부를 시작으로 내리다가 저녁에는 전국 대부분 지역으로 확대되겠습니다. 양은 적어서 대기의 건조함은 쉽게 해소되지 못하겠고요. 휴일에는 다시 맑은 하늘 되찾겠습니다.

<중부>오늘 중부지방 오전부터 오후 사이 빗방울이 떨어지거나 눈이 날리는 곳이 있겠고요. 앞으로 국외 스모그가 유입되면서 중서부를 중심으로 초미세먼지 농도 종일 나쁨 수준 보이겠습니다.

<남부>남부지방 전북지역도 종일 공기가 탁하겠고요. 그 밖의 지역은 대기 질 무난하겠습니다.

<현재>자세한 현재 기온 보겠습니다. 대전 영하 5.1도, 창원과 부산은 영하 0.5도로 어제보다 높게 출발하고 있고요.

<최고>한낮 기온은 대부분 지역이 10도 안팎까지 오르면서 따스함이 감돌겠습니다.

<주간>당분간 평년 수준을 보이면서 비교적 포근한 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김다영 기상캐스터)
#MBN #날씨 #김다영 #굿모닝MBN #기상캐스터 #MBN날씨 #포근 #주말날씨

▶ (인기글) 방역 3대 패키지(방역지원금, 방역물품, 손실보상) 대상 및 신청방법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