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MBN 날씨] 오늘 ‘한파’ 절정…해넘이 볼 수 있어


동영상 뉴스


<1>올해 마지막 날인 오늘 따뜻하게 입고 나오셔야겠습니다. 세밑 한파가 절정에 달하겠는데요. 한파특보가 더 많은 지역으로 확대, 강화된 가운데 중부지방은 영하 15도 안팎을 보이는 곳이 많겠습니다. 현재 대관령은 영하 14.1도, 서울은 영하 8도 보이고 있는데요. 찬바람에 실제 체감온도는 이보다 더 낮겠고요. 오늘은 종일 추운 날씨가 예상됩니다.

<2>서울은 한낮에도 영하 4도 선에 머물겠고요. 강추위는 새해 첫날 아침까지 이어지다가 낮부터는 평년기온을 회복하겠습니다.

<3>한파 속에 호남과 제주는 오늘 오전까지 눈이 이어지겠습니다. 호남과 제주 산지에 최고 3cm 안팎의 눈이 내리겠고요. 울릉도, 독도는 오늘 밤까지 최고 10cm 안팎의 눈이 내리겠습니다.

<중부>오늘 전국 대부분 지역 맑은 하늘 드러나면서 해넘이를 감상하실 수 있겠습니다.

<남부>한편 동해안지역은 대기가 매우 건조한 가운데 바람도 강하게 불고 있습니다. 불씨관리 잘해주셔야겠습니다.

<현재>현재 기온은 서울 영하 8도, 대전 영하 8.2도 보이고 있는데요. 찬바람에 실제 체감온도는 영하 10도를 밑돌고 있습니다.

<최고>오늘 한낮에도 종일 영하권에 머무는 곳이 많겠습니다. 서울 영하 4도, 청주 영하 2도, 부산은 4도가 예상됩니다.

<주간>일요일에는 중부와 호남, 제주에 눈이 오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김다영 기상캐스터)
#MBN #날씨 #김다영 #기상캐스터 #한파 #새해날씨 #굿모닝MBN

▶ (인기글) 방역 3대 패키지(방역지원금, 방역물품, 손실보상) 대상 및 신청방법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