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서하얀, ♥임창정 전처 언급 "실제 마주치고 놀라…’키워주셔서 감사하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가수 임창정의 아내 서하얀이 임창정 전처와의 만남을 떠올렸다.

30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는 서하얀이 출연했다.

이날 서하얀은 친모집에서 돌아온 준호 군에게할머니 괜찮으셔? 엄마도 괜찮아?”라고 안부를 물었다. 또잘 도착했다고 할머니께 전화드리자”라고 코치하기도.

이에 준호 군은할머니. 나 일산 집 잘 도착했어요”라며 외할머니와 통화를 했고 이 통화는 서하얀과도 이어졌다. 서하얀은재밌게 놀다가 집으로 잘 데려다줄게요. 몸 잘 챙기고 계세요”라며 준호 군의 외할머니와 대화를 주고받았다.

서장훈은이렇게 직접 통화를 하는 건 제가 살면서 거의 들어본 적이 없다”라고 놀라워했다. 서하얀은아이가 어리기 때문에 픽업 문제도 있고 소통도 해야 해서 통화를 한다”라고 설명했다.

또 이런 상황에 대해 준호 군만 친모가 육아 중인 것이라고 밝히며준호, 준성이도 (친모와) 왕래를 한다. 언젠가 호야(준호 군 애칭)에게 ‘호야는 언제 형들이랑 같이 살 거야?’라고 물으니 ‘나까지 오면 엄마는 누가 지켜줘요? 나중에 갈거예요’라고 하더라. 그 말을 듣는 순간 뭉클했다. 하고 싶은 대로 하라고 했다”라고 덧붙였다.

또둘째 준성이가 아팠을 때 배웅하다가 친엄마랑 마주친 적이 있었다. 서로 너무 놀랐는데 무슨 할 말이 필요하겠나. 고개 숙이면서 키워주셔서 감사하다고 했다”라고 전해 뭉클함을 더했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은 모르는 그 사람이 숨기고 있는 비밀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김숙♥이대형 “결혼 날짜 9월 13일”..사회 전현무·축가 장윤정·주례 허재 ‘초호화’ (당나귀)

이서진 짐꾼 취급한 백인 배우, 인종차별 논란

강민경 “이해리와 홀라당 벗고 있는데 이상한 男 쫓아왔다” 소름 돋는 일화

“신혼 때 많이 해둬” 이효리, 19禁 조언에 ‘배다해♥’ 이장원 찐당황

강남 “상견례 때 이상화가 발로 차고 어머니가 포크로 찔러..팅팅 부었다”

김승현父母 충격 실상에 ‘경악’…제작진 앞 폭력에 욕설까지 “너 인간도 아니야”

개그맨 임모 씨, 애로부부 ‘배드파더’ A씨 맞나…SNS계정 폐쇄

아이유 레드카펫 ‘어깨빵’ 佛스타…결국 사과 “아이엠 쏘 쏘리”

‘현빈♥’ 손예진, 임신했나..“배가 나왔네요. 축하해요”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