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띠별 운세]<12월 1일 목요일(음력 11월8일)>

쥐띠(子)

▶36년생 이상을 높이 잡고 큰 꿈을 키우지만 역부족이겠네요. 혼자 말고 함께 하세요.
▶48년생 첩첩산중, 일이 끝이 없어요. 병 날수도 있으니 체력을 채워가며 일을 하세요.
▶60년생 공사 구분이 정확하고 칼 같아서 좋은 기회를 놓칠 수 있지만 신념대로 하세요.
▶72년생 언제든지 용이하게 쓸 여건과 환경이 만들어져 있네요. 나는 열심히만 하면돼요.
▶84년생 내신념을 만들고 경력을 쌓고 믿고 의지할 직장을 만나네요. 힘든만큼 오래가요.

소띠(丑)

▶37년생 나의 마음이 이뤄지는 목표점이 지금입니다. 나의 꿈이 실현되는 날이 옵니다.
▶49년생 공들이고 애를 쓰는 과정엔 번거로움이 따르죠. 귀인의 도움으로 공을 세웁니다.
▶61년생 나의 능력이 묻혀지는 형국이라 답답한가요? 때를 기다리는 형국으로 해석해요.
▶73년생 내가 한 일이 티가 나지 않아서 속상해요. 나중에 두세배의 실적으로 나타나요.
▶85년생 넓은 땅을 혼자 장악하니 감당하기 벅차네요. 버거우면 도움을 요청해 보세요.

범띠(寅)

▶38년생 오지랖 발동으로 이리저리 쑤시고 다녀요. 하지만 상대는 나를 원하지 않아요.
▶50년생 지금은 아무런 혜택도 보상도 없어요. 그래도 언제가는 보상받으니 참아 보아요.
▶62년생 내가 사람을 이용해 보려면 제대로 가르쳐야 합니다. 조금만 더 신경 써 주세요.
▶74년생 한단계 한단계 성장해가는 중입니다. 당장 실익이 없다고 포기하지는 말아줘요.
▶86년생 그동안 미뤄뒀던 일이 있다면 지금이 기회입니다. 고민 말고 해보도록 하세요.

토끼띠(卯)

▶39년생 화합하고 의논해서 좋은 일을 계획중이네요. 그런 후에 끈끈한 동기애가 생겨요.
▶51년생 매력적인 제안이 들어옵니다. 그러나 그것에 속지 마세요. 악마의 유혹입니다.
▶63년생 여유와 안정성이 생깁니다. 여가생활을 즐기며 행복한 날들을 맘껏 누려보세요.
▶75년생 버티기만 하면 이겨냅니다. 힘든 여정속에서 꿋꿋하게 자립 의지를 높여보세요.
▶87년생 내 스스로 환경을 만들고 그 과정을 충실히 지킵니다. 오늘도 나를 성장시켜요.

용띠(辰)

▶40년생 고생 끝에 낙이 와요. 이제는 힘든 것은 거의 다 끝나고 행복할 일만 남았어요.
▶52년생 내 임무는 사람들을 교화시키고 변화시키는 것입니다. 그것으로 보람을 느껴요.
▶64년생 새로운 것을 개척하는 마음으로 일을 진행해요. 뭐든지 시작은 힘들고 두려워요.
▶76년생 좀 더 좋은 조건과 환경을 만들기 위해 여기저기를 알아봅니다. 식견을 넓혀요.
▶88년생 무리하게 일 하거나 돈을 쓰게 되어 후회를 합니다. 하기 전에 계획부터 세워요.

뱀띠(巳)

▶41년생 자신의 이익이 누군가에 의해서 커졌습니다. 도움 준 이에게 감사함을 표시해요.
▶53년생 여유롭게 살고 싶어요. 그렇다고 직장을 그만두고 쉬는 건 좋은 선택이 아닙니다.
▶65년생 새로운 모습으로 다시 태어날 기회가 왔어요. 지금 힘든 것은 곧 나아질 겁니다.
▶77년생 여러모로 과정이 중요합니다. 결과도 중요하지만 과정을 무시하면 안 될 일이죠.
▶89년생 나에게는 프리미엄이 있습니다. 자신의 재능과 장기를 더 키워보도록 해보세요.

말띠(午)

▶42년생 권한을 가졌지만 불편하네요. 자기 의지보다 주변상황을 먼저 살피고 행동해요.
▶54년생 시행착오 끝에 결정된 결과물입니다. 이제는 차려놓은 밥상을 먹기만 하면 돼요.
▶66년생 무한한 가능성을 가지고 있어요. 이제는 가진 권한과 선택권을 잘 활용하면돼요.
▶78년생 지금 상황은 버거운 건 맞습니다. 혼자하는 게 편한 건 맞지만 혼자는 무리예요.
▶90년생 어질러져 있는 혼란스런 상황을 내가 정리를 하게 되네요. 바쁜 하루가 되어요.

양띠(未)

▶43년생 이제부터는 조금씩 제자리를 찾아가며 정돈하고 정리할 시간이 찾아 왔습니다.
▶55년생 막연한 상황이 지금 나에게 닥쳐왔습니다. 그래도 하나씩 찬찬히 풀면 됩니다.
▶67년생 모든 게 완벽한 상황입니다. 아주 잘 갖춰진 꽃밭같아서 모두들 칭찬일색입니다.
▶79년생 과중과로로 인해서 몸에 무리가 많이 왔네요. 방구석에서 휴식의 시간을 가져요.
▶91년생 공동으로 투자, 참여하는 일이 발생합니다. 그리고 좋은 결과까지 이뤄집니다.

원숭이띠(申)

▶44년생 손쉽게 취득할 수 있는 기회가 옵니다. 이런 기회는 왔을 때 꽉 잡아야 합니다.
▶56년생 나에게 식견과 선택권이 생깁니다. 잘 조절해야지 그것이 내 것이 될 수 있어요.
▶68년생 오지랖 발동해도 그것이 상대에게 필요한 것인지부터 살피고 해주도록 하세요.
▶80년생 고진감래의 결과로 모든 권한이 확실히 자리를 잡고 있네요. 확실한 실속파예요.
▶92년생 힘든 상황에도 나를 알아보는 좋은 계기로 삼고 현재를 긍정적으로 받아들여요.

닭띠(酉)

▶45년생 보통때와 다르게 큰 역할이 주어졌네요. 낯선 곳에서도 실력 발휘를 할것입니다.
▶57년생 넓게 고르게 가꾸어가고 있습니다. 완벽한 터를 찾아 기회를 만들기 위해서예요.
▶69년생 돈을 벌 수 있게 규모를 키웁니다. 공동으로 투자하고 참여하여 이뤄냈습니다.
▶81년생 행운이 나에게 찾아옵니다. 딱히 노력하지 않았던 일에서 성과가 생겨나네요.
▶93년생 많은 무리들 중에서도 가장 선두에 서서 뛰어난 모습을 보이는 당신입니다.

개띠(戌)

▶46년생 세월이 흐르니 자연스레 나에게 주요한 권한이 주어지고 선택권이 생기네요.
▶58년생 혼자는 무리입니다. 함께 할 일이니 자신의 페이스 조절에 더욱 신경을 쓰세요.
▶70년생 주변이 상당히 어지러운 상황입니다. 정리하는 역할을 하며 바쁘게 하루 보내요.
▶82년생 나에게 주어진 첫 시련입니다. 나의 가능성과 능력을 시험하는 자리가 될겁니다.
▶94년생 욕망과 욕심이 생겨나면서 환경도 나를 도와줍니다. 이루지 못할 이유가 없네요.

돼지띠(亥)

▶47년생 결과보다는 과정이 중요합니다. 내가 공을 쌓는 과정에서 많은 것을 배웁니다.
▶59년생 혼자도 충분히 가능하지만 또다른 세력의 동참으로 더욱 유리한 조건이 됩니다.
▶71년생 삶의 여유와 그동안 쌓아온 업적에 대한 보람을 느낄 수 있는 하루가 되겠네요.
▶83년생 정리정돈이 끝나면서 차츰 제자리를 찾고 가시적인 성과까지 나오게 되었네요.
▶95년생 지금 상황이 조금 힘들어도 곧 새로운 모습으로 변할테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