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지하주차장에 설치된 텐트…"집에서 말려야지, 민폐" 황당

아파트 지하주차장에 설치된 텐트. (온라인 커뮤니티 갈무리) ⓒ 뉴스1

(서울=뉴스1) 소봄이 기자 = 한 아파트 주민이 텐트를 말리기 위해 지하주차장에 설치한 것을 두고 누리꾼들의 의견이 분분하다.

지난 2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아파트 지하주차장에 캠핑 텐트가 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글쓴이 A씨는주차하러 갔다가 깜짝 놀랐다. 살다 살다 지하주차장에서 텐트를 볼 줄 몰랐다”며 사진 두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텐트는 주차 라인을 조금 넘은 채 설치된 상태였다. 앞쪽 지퍼는 잠그지 않은 채 통풍될 수 있게 열어 둔 상태였다.

텐트의 크기는 일반 승용차와 비슷했으며 통행 방해 등 주변의 다른 차량에 피해를 준 모습은 아니었다.

A씨는 최근 발생한 아파트 공용공간 내 물놀이 사건을 언급하며물놀이가 발생한 아파트와는 다른 곳이다. 텐트를 말리시는 것 같은데 주변에 사람은 없고 집에 들어간 것 같다”고 설명했다.

이어(텐트는) 집에서 말려라. 왜 민폐를 (끼치냐). 진짜 내 주변에서 이런 일이 있을 줄 (몰랐다)”고 했다.

그러면서이쪽 주차장이 아파트 단지 제일 안쪽이라서 다른 곳보다 한산하긴 하다. 그래도 이건 아니다. 진짜 황당하다”고 전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한산한 지하주차장에서의 텐트 건조를 두고 엇갈린 반응을 보였다.

한쪽에서는널널한 주차장에서는 저 정도로 아무도 뭐라 안 한다”,주차장이 여유 있는 곳이라면 좀 봐줘라”,주차자리 널널하고 남 피해 없이 잠깐 건조했다면 이해한다”,캠핑한 것도 아니고 텐트 말리는 건데 왜 이렇게 야박하냐” 등 텐트 설치 주민을 옹호했다.

반면 일각에서는집에서 말리고 제습기 틀면 되지”,여긴 주차장이다. 텐트 말리라고 있는 공간이 아니다”,쪽지라도 써놨어야 한다”,지하주차장이 더 습해서 말려지지도 않겠다”,이기주의 역겹다”,지하에서 무언가를 말린다는 생각이 이미 정상인은 아닌 것 같다” 등 민폐 행동이라고 강조했다.

아파트 지하주차장에 설치된 텐트. (온라인 커뮤니티 갈무리) ⓒ 뉴스1

sby@news1.kr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