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억만장자' 킴 카다시안, 마마무 화사에 반했나? 라운지룩 자태 공유

헐리우드 스타 킴 카다시안이 27일 2억6천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마마무 화사의 라운지룩 자태를 공유했다.

헐리우드 스타 출신의 패션뷰티 사업가 킴 카다시안(Kim Kardashian)이 2억6천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국의 걸그룹 마마무 멤버 화사(MAMAMOO Hwa Sa)의 라운지룩 사진을 공유했다.

킴 카다시안은 27일(한국 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화사가 소파 위에 걸터앉아 턱을 괴고 있는 사진을 공유했다. 이 사진은 화사가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사진이다.

킴 카다시안이 공개한 사진의 화사는 킴 카다시안의 보정속옷 브랜드 ‘스킴스’와 명품 브랜드 ‘펜디’가 콜라보레이션한 라운지룩을 착용하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카다시안은 자신의 브랜드의 의상을 입은 화사의 세련된 모습이 마음에 들었는지 이를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것으로 보인다.

앞서 킴 카다시안은 최근 명품 브랜드 펜디 여성복 크리에이티브 디랙터 킴 존스와 자신이 전개하는 언더웨어 브랜드 ‘스킴스’가 협업한 란제리, 보디슈트, 패딩 점퍼 등을 입고 직접 모델로 나선 바 있다.

↑사진 = 킴 카다시안 인스타그램(@kimkardashian)

킴 카다시안은 자신이 런칭한 브랜드 ‘KKW뷰티’, ‘스킴스’ 등으로 보유 자산이 1조가 넘는 것으로 평가됐다. 미국 경제지 포브스가 꼽은 억만장자 순위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특히 화사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좡”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에서 화사는 펜디 로고가 박힌 라운지룩으로 섹시한 자태를 뽐냈다. 여기에 오렌지 컬러 핸드백과 털 샌들을 착용해 스타일 포인트를 줬다. 특히 그녀의 늘씬한 몸매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마마무는 지난 9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베스트 앨범 ‘I SAY MAMAMOO : THE BEST’를 전 세계 동시 공개했다.

↑사진 = 화사 인스타그램(@_mariahwasa)
↑사진 = 화사 인스타그램(@_mariahwasa)
↑사진 = 화사 인스타그램(@_mariahwasa)
↑사진 = 화사 인스타그램(@_mariahwasa)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