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방 9개⋅화장실 6개→집 안에 엘리베이터까지..god 박준형, “한국의 베버리힐즈”(‘홈즈’)

[OSEN=이승훈 기자] 24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홈즈’)는 ‘파도파도 홈서핑’ 집콕 여행 특집으로 가수 박준형, 인테리어 디자이너 조희선, 박나래 그리고 가수 허영지와 양세찬이 각각 매물을 파본다.

파도파도 홈서핑 여름 특집에는 홈캉스 특집답게 모든 로망을 완벽하게 실현시킨 집들이 등장해 기대를 모은다.

잔디 정원을 품은 용인시 수지구 주택의 거실은 그 길이만 약 18m로 채광 걱정 없이 파노라마 통창으로 정원 뷰를 감상할 수 있다고 한다. 또 집 안 한편에 엘리베이터가 있어 코디들의 부러움을 산다. 이에 조희선 소장은 “소형 엘리베이터는 기계실이 필요 없어서 집 안에 한 평 정도 공간이 있으면 설치가 가능하다”고 소개해 눈길을 끈다.

아래층에는 최상의 퀄리티를 자랑하는 홈 짐과 스크린 골프장이 설치되어 있다고 한다. 이를 본 박준형은 “이렇게 집이 좋으면 집 밖에 안 나간다. 그러면 치매가 생긴다”라고 소감을 밝혀 웃음을 유발한다.

이 집의 하이라이트는 3층에 위치한 안방으로 호텔 스위트룸을 연상케 한다. 특히 안방문을 열고 나가면 야외 공간으로 인피니티 풀도 있다고 한다.

복팀에서는 god 박준형, 인테리어 디자이너 조희선, 박나래가 남양주 다산 신도시에 위치한 전원주택을 파본다. 박나래는 본격적으로 매물을 파 보기 전, 이번 매물의 특징으로 방이 9개, 화장실이 무려 6개라고 소개해 기대를 모은다.  

요새를 연상케 하는 자이언트 하우스로 집 안에 설치된 엘리베이터를 타고 지상으로 올라가면 미니 풀장을 품고 있는 정원이 등장한다. 박준형은 이곳을 ‘한국의 베버리 힐즈’라며 감탄사를 연신 내뱉는다. 1층부터 3.5층까지 갤러리를 연상케 하는 최고급 인테리어는 역대급 볼거리를 제공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이어 지층으로 향한 세 사람은 편백 사우나실과 홈 짐을 소개한다. 이를 본 코디들은 “헬스장 규모이다”, “기획사 안무실 수준이다”라고 말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마지막으로 미니바와 당구대, 노래방 기계가 설치된 멀티룸을 소개한다. 박준형은 이곳을 ‘맨 케이브’라고 말하며 눈을 떼지 못한다. 그는 god의 히트곡을 부르며, 코디들 전원 그 때 그 시절로 소환했다는 후문이다.

호캉스 대신 홈캉스! ‘파도파도 홈서핑’ 집콕 여행 특집은 24일 밤 10시 40분 MBC ‘구해줘! 홈즈’에서 공개된다.

/seunghun@osen.co.kr

[사진] MBC ‘구해줘! 홈즈’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