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띠별 운세]<10월 27일 목요일(음력 10월3일)>

쥐띠(子)

▶36년생 사람간의 관계에 문제가 생겨납니다. 간섭하고 통제를 한다면 상대는 싫어해요.
▶48년생 가족일에 간섭하고 해결사를 자청하니 쉴틈 없이 바쁘네요. 자신에게 집중해요.
▶60년생 자신만의 취미활동을 가져봐요. 특히 손을 쓰는 활동은 좋은 취미가 될겁니다.
▶72년생 돌아다니는 활동은 피로감이 크니까 적당히 하시길 바라요. 휴식이 보약입니다.
▶84년생 재주도 많고 능력도 좋은데 늘 자신의 실력을 의심해요. 자신을 사랑해 주세요.

소띠(丑)

▶37년생 내가 원하는 부분까지 미치치 못해 아쉬움이 생기지만 당신은 충분히 잘했어요.
▶49년생 자신이 속한 모임에 대표로 추대를 받네요. 모임에 대한 애정이 한층 깊어져요.
▶61년생 까칠하고 변덕스런 마음 때문에 마음을 잡을 수가 없네요. 조언을 받아 보세요.
▶73년생 자기일이나 성격에 대해서 생각하는 시간을 가져봐요. 정신적 지지가 필요해요.
▶85년생 나를 끌어주고 출세를 시켜주려는 귀인을 만나게 돼요. 축복받은 사람 입니다.

범띠(寅)

▶38년생 공적인 가치를 높게 평가하기에 나 혼자만 잘되기보다 다같이 잘되면 좋겠어요.
▶50년생 객관적인 잣대보다 주관적 친밀감으로 밀고 나가요. 지연, 학연 찬스를 노려요.
▶62년생 자기몫부터 챙겨놓으세요. 늘 분위기에 휩쓸려서 자기것은 하나도 못 챙기네요.
▶74년생 자기의 능력을 최대로 발휘해보세요. 내가 계속 2인자로만 있을 수 없으니깐요.
▶86년생 지금까지 한 수고와 노력이 드디어 빛을 보네요. 이제 한단계 성장하고 도약해요.

토끼띠(卯)

▶39년생 활동 영역이 넓어지는 계기가 됩니다. 많은 이들이 당신을 추대하고 존경해요.
▶51년생 나의 신념이나 의지는 변함이 없어요. 그러면 내 생각을 내식대로 밀고 나가요.
▶63년생 다같이 하면 모든 면에서 안정감을 찾게 돼요. 힘들때는 함께 이겨내는 겁니다.
▶75년생 당신은 혜택 받은 자예요. 당연한 게 아니고 감사한 일이니 감사함을 표현해요.
▶87년생 내 의견을 주장하기 보다는 분위기에 맞춰서 당신의 임기응변을 발휘해 보세요.

용띠(辰)

▶40년생 건강에 대한 정밀정검을 하도록 해요. 기력이 약화된 것을 느낀다면 체크해요.
▶52년생 귀인의 도움으로 고비를 넘기네요. 힘들 때는 도움을 요청하는 것도 용기예요.
▶64년생 자신의 실력을 드러나서 인정을 받아요. 그러면서 단계적 신분상승이 이뤄져요.
▶76년생 더이상의 노력은 필요없어요. 이젠 만들어진 틀에서 절차,규칙을 지켜면 돼요.
▶88년생 좋으면 니것 내것 구별없이 모든 걸 다 수용하게 돼요. 이게 사랑의 힘이예요.

뱀띠(巳)

▶41년생 내 생각과 다른 사람들의 사이에 큰 격차가 있네요. 다름을 인정해야 합니다.
▶53년생 정서적 안정이 필요해요. 동,식물을 통한 나만의 정서 안정방법을 찾아보세요.
▶65년생 지금은 자금이 여유롭지 않지만 딱히 아쉬울 게 없는, 아주 편안한 상태입니다.
▶77년생 오늘 왠지 시간이 느리게 가는것 같네요. 자기 모습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져요.
▶89년생 그동안 긴밀하게 관계하던 모임에서 나를 인정해주고 나를 대표로 추대 하네요.

말띠(午)

▶42년생 물위의 안개처럼 일의 분간을 못하고 엉뚱한 짓을 하게 되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54년생 자기 분야의 1인자가 되고 유명세를 타네요. 내가 나를 가장 많이 축하해 줘요.
▶66년생 나를 중심으로 사람들이 모이고 아군들과 사이도 돈독해져요. 다 노력의 결과죠.
▶78년생 어딜가나 해결사입니다. 여기 저기서 나를 찾고 일은 더 많아지고 바빠지네요.
▶90년생 내 능력이 친밀한 관계에서 어필되네요. 동네 형이나 학교 선배에게 연락하세요.

양띠(未)

▶43년생 정서적 교류를 통해서 안정감을 찾으세요. 취미, 동호회를 하며 즐겁게 살아요.
▶55년생 어딜가나 먹을게 있고 공짜로 생기는 게 많아요. 이런날은 밖으로 나가야 해요.
▶67년생 자기 소신을 지키며 상황들을 지켜보세요. 곧 주도적으로 할 일이 생길 겁니다
▶79년생 총대 멜 일이 생겨요. 자신이 좋아하고 지키고 싶은 일이라면 적극적으로 해요.
▶91년생 나의 신념에는 변화가 없을 것이니 주변 저항에 흔들리지 말고 밀고 나가세요.

원숭이띠(申)

▶44년생 오랫동안 준비한 것을 이제야 펼칠 기회가 왔네요. 최고의 성과를 거둘 겁니다.
▶56년생 서로 필요악의 존재입니다. 필요하지만 불편한 사람, 상대를 이해해보도록해요.
▶68년생 나에게는 좋은 일이지만 상대방은 귀찮은 일이 될 수 있으니 감사히 여기세요.
▶80년생 노력없이 결과를 얻으려 하네요. 결국 그 일은 자신에게 아무런 도움이 안돼요.
▶92년생 친구따라 강남간다는 말이 있듯이 친구가 하는 일을 따라했다 좋은일이 생겨요.

닭띠(酉)

▶45년생 필요할 때 꼭 옆에서 도움을 주네요. 날 지지해주는 사람에게 감사를 표현해요.
▶57년생 부정적인 이미지를 남기고 힘들게 하는 그 사람과는 이제는 관계정리를 하세요.
▶69년생 좋은 말로 나를 기분좋게 한다고 좋은 사람이 아니예요. 사람을 쉽게 믿지마요.
▶81년생 앞뒤가 안맞아요. 겉치레만 요란하고 상황에 따라 변한다면 진정성을 의심해요.
▶93년생 독특한 내생각이 세상과 다르다고 좌절하지 마세요. 나때문에 세상이 발전해요.

개띠(戌)

▶46년생 하는일에 사사건건 방해가 들어오고 스트레스가 쌓여요. 휴식이 필요한 날입니다.
▶58년생 자기 혼자만이 옳다고 믿고 행동하고 있네요. 사람들의 수고스럼을 이해해봐요.
▶70년생 노력 없이 좋은 결과를 얻으려 한다면 결코 다른 사람들과 협업할 수가 없어요.
▶82년생 타인의 도움을 받을 수 있어요. 상대 덕분에 원래보다 더 큰 결실을 얻게됩니다.
▶94년생 나의 가장 큰 장점은 꾸준함입니다. 꾸준함으로 성공의 결실을 얻게 될 겁니다.

돼지띠(亥)

▶47년생 무력감과 회의감으로 힘든 날이에요. 운동같은 신체활동을 해보면 도움이 돼요.
▶59년생 사람들과 어울려서 좋은 일을 기획한다면 행복하고 보람된 하루가 될 수 있어요.
▶71년생 겉치레만 화려하고 실속은 없는 날이네요. 그일의 의미를 생각하며 진행하세요.
▶83년생 우리가 하면 모두의 시선을 집중받을 수 있어요. 오늘의 주인공은 당신들입니다.
▶95년생 무슨 일이든 당신이 하면 뭐든지 최고가 되네요. 임기응변의 능력을 칭찬합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