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띠별 운세]<10월 31일 월요일(음력 10월7일)>

쥐띠(子)

▶36년생 좋은 줄 알고 갔는데 좋은 곳이 아니었네요. 실망하지 말고 하루를 보내보세요.
▶48년생 지금 있는 곳이 답답하고 싫어서 벗어나고 싶지만 그 곳을 나오면 손해봅니다.
▶60년생 남들과 달라서 외톨이가 되어가요. 평범하지 않고 특이한 건 어렵고 힘든겁니다.
▶72년생 새 터전에서 큰 기대를 안고 시작한 일이 어렵긴 해도 곧 행운을 가져올 겁니다.
▶84년생 주변의 어려움을 일일이 살피고 중재하고 있네요. 당신이 역할이 중요합니다.

소띠(丑)

▶37년생 과욕을 부리다가 큰화를 입을 수 있어요. 특히 돈욕심을 부리지 말아야 합니다.
▶49년생 남에게 과시하고 베풀기를 좋아하네요. 당신은 오늘도 아낌없이 퍼주고 있네요.
▶61년생 상처받는 일이 있어요. 생각보다 여리고 감정통제가 잘 안되서 상처를 잘 받죠.
▶73년생 시작하는 건 많지만 마무리가 약하네요. 이번 기회만 잘 넘기도록 해보세요.
▶85년생 연애하고 즐기기 좋은 날입니다. 혼자 집에서 혼술, 혼밥하기는 너무 아까워요.

범띠(寅)

▶38년생 고집이 보통이 아니세요. 불같은 고집 때문에 사람들과 불화가 생길 수 있어요.
▶50년생 당신은 뒤끝없이 해결됐다지만 나로 인해 누군가는 상처를 받으니 말조심해요.
▶62년생 후회할 일을 하지 말아요. 생각한 것을 바로 행동으로 옮기고 꼭 후회를 하네요.
▶74년생 어딜가나 우두머리 기질이 나와요. 오늘은 앞장서서 일을 추진해도 좋습니다.
▶86년생 일 처리가 밝고 신속해서 주변의 인정을 받네요. 당신의 능력을 박수를 보내요.

토끼띠(卯)

▶39년생 객지 출입을 하게 될 수 있네요. 체력이 약해져 있으니 조심히 행동하도록 해요.
▶51년생 연애사 때문에 골칫거리가 생겼어요. 모두 내맘 같지 않으니 괜한 오해 말아요.
▶63년생 재물에 대한 욕구가 강해서 문제가 생겨요. 오늘은 욕심을 자제하셔야 합니다.
▶75년생 삼각관계가 생길 수 있어요. 어딜가나 인기도 많지만 구설, 잡음도 많이 생겨요.
▶87년생 친구나 형제로 인해 손재수가 발생할 수 있어요. 사람들 말을 너무 믿지마세요.

용띠(辰)

▶40년생 재물에 대해서 민감해지고 예민해져요. 이런 날에는 문제 해결을 다음날에 해요.
▶52년생 무슨 문제든 속전속결, 내마음은 편할 지 몰라도 이런 해결은 또 손해를 봅니다.
▶64년생 직설적으로 표현을 잘해요. 이런 표현이 상대는 부담스러울 수 있으니 배려해요.
▶76년생 다혈질적으로 화를 냈다 또 급하게 사과하고 자기 감정조절이 안될 수 있습니다.
▶88년생 결정도 행동도 다 성급해요. 크게 숨을 들이쉬고 내쉬면서 마음을 정리해보세요.

뱀띠(巳)

▶41년생 건강에 무리가지 않게 하세요. 정신적으로 육체적으로 예민하고 힘든 상태네요.
▶53년생 힘든 와중에 웃을 일도 있네요. 일이 헛수고로 느껴져도 좋은 결실로 보답와요.
▶65년생 힘들게 1인자가 되려고 노력하지 마세요. 안전한 2인자의 삶이 훨씬 행복합니다.
▶77년생 안좋은 일을 누군가의 도움으로 모면하게 돼요. 나의 수호신이 나를 지켜주네요.
▶89년생 구체적인 완성을 위해서 마지막 고비를 맞이했네요. 이 산만 넘으면 정상입니다.

말띠(午)

▶42년생 병원에 입원할 일이 생겨요. 그러면서 밖의 사람들이 그립고 보고싶고 외로워요.
▶54년생 좋은 의도로 한 일이 오히려 구설에 휘말릴수도 있으니 특히 언행에 조심하세요.
▶66년생 사람들에게 주목받는 일이 생기네요. 자칫하면 망신당할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78년생 타고난 재능이 있어 인정받는 날이 되고, 생에 가장 행복한 날이 될 것입니다.
▶90년생 자기 능력을 최대치로 발휘하는 날입니다. 모두들 나를 부러워하고 칭찬하네요.

양띠(未)

▶43년생 정신적 스트레스가 최고치에 달하네요. 집에 있으면 짜증나니 바람이라도 쐬요.
▶55년생 내의자와 상관없이 자리변동수가 있네요. 가기 싫어도 가야하니 속상할겁니다.
▶67년생 재물욕이 생겨요. 사고로 이어질 수 있으니 특히 투자나 투기는 금물입니다.
▶79년생 마음이 왜이리 불안하고 허전할까요? 마음을 다잡기 위해 취미활동을 추천해요.
▶91년생 객지로 외부로 움직일 일이 많네요. 특히 안전 운전하고 술모임도 자제 하세요.

원숭이띠(申)

▶44년생 주변사람들 도와주다가 오히려 내가 화를 당할 일이 생길 수 있는 하루입니다.
▶56년생 친구, 동료, 형제들과 같이 일을 도모하다 큰 손실을 볼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68년생 연체금이 있다면 바로 처리하고 불법행위는 절대 하지마세요. 나만 봉변 당해요.
▶80년생 능력이나 재주가 이제서야 빛을 보네요. 나의 재능을 준 부모님께 감사드리세요.
▶92년생 직장도 싫고 집도 마음에 안들어서 벗어나고 싶은데 지금은 무조건 참아야 해요.

닭띠(酉)

▶45년생 마음은 훤한데 몸이 왜이런지 세월이 무상하고 나이든것에 대한 회의감이 생겨요.
▶57년생 내가 극복못하는 일앞에서 비관하지 마세요. 간절히 바라면 극복 될수도 있어요.
▶69년생 나의 특이한 성격 때문에 주변 사람들이 피곤해 하고 있어요. 자신을 돌아봐요.
▶81년생 내가 바랬던 취직이나 임신이 마음을 비우면 또 어떻게 이루어지기도 한답니다.
▶93년생 예민함이 폭발직전. 주변에 피해주지 않기 위해 오늘 하루는 휴가를 내어보세요.

개띠(戌)

▶46년생 몸을 세밀히 관찰해보세요. 건강하다 느껴도 정밀검진을 받아보기를 추천합니다.
▶58년생 역학, 철학에 관심이 있나요? 당신의 정신건강을 위해서 철학공부를 추천합니다.
▶70년생 나의 능력을 높게 평가받게 돼요. 달인이 되어 사람들의 시선을 집중받게 돼요.
▶82년생 사람에 대한 집착의 마음을 버리세요. 그 마음이 오히려 자신을 괴롭게 하네요.
▶94년생 말한마디로 천냥빚도 갚고 죄를 짓기도 합니다. 말을 적시적소에 쓰길 바랍니다.

돼지띠(亥)

▶47년생 가까이 있다고 다 좋지 않아요. 잠시 떨어져 있다면 다시 관계회복이 될겁니다.
▶59년생 생각이 많아지면 결론이 더 안나요. 사람들과 대화중에 결론을 찾을 수 있어요.
▶71년생 흉터나 상처가 생길일이 있어요. 충분히 조심히 행동하면서 오늘 하루를 보내요.
▶83년생 먼곳을 출입할 일이 생겨요. 일이 많아져서 신경 쓸일도 많아지니 각오해야해요.
▶95년생 연인과 사이가 안 좋아요. 몸이 멀어지면 마음도 멀어지는 법, 자주 연락하세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