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띠별 운세] <11월 2일 수요일(음력 10월9일)>

쥐띠(子)

▶36년생 근심걱정이 많네요. 내가 해결할 수 없는 일이라면 애쓴다고 해결되지 않아요.
▶48년생 타인을 섬세하게 배려하는데 주변에선 잘 몰라줘서 속상해요. 손해 보지마세요.
▶60년생 신비한 영적세계에 관해 관심이 많고 직관력이 생긴것 같아요. 명상을 해봐요.
▶72년생 똥고집때문에 주변인들과 트러블이 생기네요. 상대를 배려하는 마음을 가져요.
▶84년생 의심병이 생겨나고 나의 일, 상대방의 일 모두 의심하네요. 자신을 돌아보세요.

소띠(丑)

▶37년생 넘어진 김에 쉬어가랬어요. 지금은 쉬면서 다음을 위해 충전의 시간을 가져봐요.
▶49년생 현재 닥친 장애물을 어떻게 극복할지에 대해서 가족, 동료들과 함께 이야기해요.
▶61년생 문제가 생긴 것도 아닌데 괜히 짜증이 나요. 오늘은 일하지 말고 휴식을 취해요.
▶73년생 즐겁게 살려고 노력하면 즐거운 일이 생겨요. 먼저 행동하면 더빨리 이루어져요.
▶85년생 눈치를 보고 있네요. 나의 정당한 요구데도 주변을 의식해서 손해를 보고있어요.

범띠(寅)

▶38년생 가장 원초적인 욕구에 충실하세요. 내 건강을 체크하고 좋은 음식을 챙겨드세요.
▶50년생 앞 사람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나와 소통이 되는 내사람을 찾은 것 같아요.
▶62년생 옛 사진첩을 보면서 과거 추억여행을 떠나봐요.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을 보내요.
▶74년생 이제 나에게 기회가 왔네요. 유리하게 상황들이 흘러가고 있으니 기회를 잡아요.
▶86년생 미래 가치있는 일에 투자하는 것으로 지금은 미약해도 좋은 소식이 들려옵니다.

토끼띠(卯)

▶39년생 서로를 이해하고 보살피고 화합하고 일을 도모하기 좋은 날입니다. 함께 하세요.
▶51년생 오늘은 양보해도 돌아오는게 있네요. 욕심부리지 말고 주변사람들을 배려하세요.
▶63년생 미래를 위해 참고 버티고 있네요. 지금이 행복해야 미래도 행복함을 명심하세요.
▶75년생 마음이 통한 듯 내가 원한대로 내 앞에서 이루어지고 있는 행복한 하루입니다.
▶87년생 이제 좀 쉬어도 돼요. 쉴때가 되었고 지금 쉬지 않으면 다음엔 정말 못 쉬어요.

용띠(辰)

▶40년생 내게 사람들이 좋은 정보를 주고 있네요. 바로 승산이 있는 단기투자 가능해요.
▶52년생 나의 감정을 솔직히 표현해보세요. 마음에만 있다면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아요.
▶64년생 지금의 상황을 나에게 유리하게 이끌어가려는 적극성이 필요해요. 파이팅해요.
▶76년생 공들이고 보살필 일이 생기네요. 불편하고 힘들어도 공들인 보람이 있을겁니다.
▶88년생 안하면 후회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면 해야겠죠. 순리대로 자연스럽게 해봐요.

뱀띠(巳)

▶41년생 모든 것이 잘되고 있어도 괜시리 불안하고 불만족스럽지만 긍정적으로 생각해요.
▶53년생 웃으면 좋은 일이 생겨요. 일어나지 않은 미래에 대한 걱정은 이제 그만하세요.
▶65년생 주변과 융합도 잘 되고 편안해요. 순리대로 하나씩 이뤄지니 행복함이 들어요.
▶77년생 지금은 휴식과 충전이 필요해요. 내 일을 누구에게 부탁하고 잠시 쉬도록 해요.
▶89년생 끈끈한 동지애로 이뤄진 관계라도 웬만하면 선을 지키고 손해를 자처하지 마요.

말띠(午)

▶42년생 건강 적신호가 켜졌습니다. 체온유지와 혈액순환 관리에 좀 더 신경을 쓰세요.
▶54년생 뭐든 하면 잘 성사되고 나에게 유리해지네요. 편하게 이룰수 있는 하루입니다.
▶66년생 재주와 실력은 좋은데 제대로 발휘가 안되네요. 안타깝지만 내만족으로 끝내요.
▶78년생 어딜가나 적응도 잘하고 사람도 잘 다루는 능력자군요. 주변사람들과 잘 지내요.
▶90년생 주변도움이 오히려 나에게 독이 될 수 있어요. 지금 이대로 유지만 잘 하세요.

양띠(未)

▶43년생 내 희생으로 많은 것들이 좋은 상황으로 흘러갔어요. 당신의 업적을 존경합니다.
▶55년생 머리가 복잡할 때는 단순하고 반복적인 일이 정신건강에 좋아요. 생각을 비워요.
▶67년생 능력이 제대로 발휘가 되지 않아 속상해요. 다른 방법으로 능력발산을 해보세요.
▶79년생 내 할일을 누군가가 대신해 주고있어요. 이럴때는 군소리 하지말고 믿고 맡겨요.
▶91년생 내입장이 난처한 상황이 될수 있어요. 자신의 언행이 오해가 되지 않게 조심해요.

원숭이띠(申)

▶44년생 큰욕심만 부리지 않으면 모든 게 만사형통이 될겁니다. 자기분수를 알아야 해요.
▶56년생 나의 배움은 큰데 그것을 세상에 써먹을 수가 없으니 정말 안타까운 하루입니다.
▶68년생 주변 사람덕에 그래도 얻는 게 있어요. 힘든 일이 있으면 주변도움을 받으세요.
▶80년생 한가지로 인해서 공든 탑이 무너질 수 있어요. 하나라도 놓치지않게 재확인해요.
▶92년생 지시받는 게 아니라 내가 모든 걸 해결하고 있네요. 동료에게 도움을 요청해요.

닭띠(酉)

▶45년생 무슨일이든 폼이 안나요. 오늘은 남들 눈에 띄지않게 있는게 더 좋을 것 같아요.
▶57년생 오늘따라 실수연발. 일 하면서 손을 다치거나 물건이 파손될수 있으니 조심해요.
▶69년생 함께 하더라도 이 난관을 극복하지 못할거니 동업이나 보증같은 건 절대 안돼요.
▶81년생 말과 행동이 오해를 살 수 있어요. 말과 행동전에 한번더 생각하고 하도록 해요.
▶93년생 내게 닥친 이 장애물를 피하지 말고 한번 부딪쳐 보세요. 경험으로 공부가 돼요.

개띠(戌)

▶46년생 뭔가 아쉬웠던 일이 있다면 이번 기회에 도전해보세요. 배움의 기쁨을 느껴봐요.
▶58년생 처음에는 힘들어도 곧 나에게 좋은 경험 될겁니다. 불평말고 묵묵히 해 보세요.
▶70년생 의존성에서 탈피하세요. 하나씩 의지하다보면 자기에게 도움될 게 하나도 없어요.
▶82년생 당신의 고집으로 당신만 힘든 상황이 되버립니다. 주변의 의견에 귀 기울이세요.
▶94년생 좋으면 바로 꽂히는 당신성격, 이번에는 오래 지속할 수 있도록 노력해 보세요.

돼지띠(亥)

▶47년생 이상하게 꼬이는 날. 공든 탑이 무너지지 않게 언행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59년생 혼자있고 싶지만 오늘같은 날은 주변에 사람들이 참 많아요. 정신없는 하루네요.
▶71년생 감정기복이 심해서 주변 사람들과 트러블이 생길 수 있으니 감정조절 잘하세요.
▶83년생 예술적 능력이나 연구적인 일에서 기량이 좋지만 협동적인 일에서는 힘들어요.
▶95년생 오늘은 내의견 주장보다 주변의 말듣고 따라 행하면 득템의 기회가 올 것입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