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띠별 운세]<9월 9일 금요일(음력 8월14일)>

쥐띠(子)

▶36년생 자연스럽게 흘러가세요. 마음부터 앞서가면 실수가 많으니 꼼꼼하게 진행하세요.
▶48년생 주변 상황에 맞추세요. 오늘은 성과 있는 날이니까 조급하게 진행할 필요없어요.
▶60년생 한순간에 결말이 나길 바란다면 일이 더 꼬입니다. 단계별로 추진해야 된답니다.
▶72년생 적은 이득은 들어오지만 한번에 큰 이득을 기대하기 힘듭니다. 자중해야 됩니다.
▶84년생 사소한 것에서 얼마든지 행복해질 수 있답니다. 오늘은 보람을 느낄 수 있어요.

소띠(丑)

▶37년생 사람 관계는 융통성이 필요 합니다. 소통도 잘되고 바라던 대로 진행 된답니다.
▶49년생 잠시 의견 차이로 답답할 수 있어요. 하지만 조율만 잘하면 목표를 달성합니다.
▶61년생 사소해 보인다고 우습게 보면 안돼요. 발목 잡힐 수 있으니 뒤로 미루지마세요.
▶73년생 작은 고난은 있답니다. 하지만 인내심있게 추진하면 전화위복 기회가 생깁니다.
▶85년생 성급한 욕심으로 일 벌리면 고통이 따르니 감당할 수 있는 범위에서 추진하세요.

범띠(寅)

▶38년생 금전운이 상승하는 날 입니다. 매매 계약과 관련해서도 좋은 결과를 얻게됩니다.
▶50년생 새롭고 신선한 활로가 열릴 수 있지만 약간의 위험성은 있으니 무리하면 안돼요.
▶62년생 마음에 안드는 사람이라도 오늘은 실리를 추구해야 되니까 협력하면 유리합니다.
▶74년생 좋은 날 이지만 서로 의견을 맞추지 않으면 소득은 별로 없으니 협력 잘 하세요.
▶86년생 적극적으로 행동하면 얻는 것이 있습니다. 욕심내지 않아도 이득이 따라 줍니다.

토끼띠(卯)

▶39년생 계획처럼 진행되지 않습니다. 지나친 무리는 금물이고 건강 관리에 신경 쓰세요.
▶51년생 원만하게 진행되는듯 하지만 예상밖의 장애가 생기니 방심하면 손해가 커집니다.
▶63년생 협력을 잘하면 이득이 커지면서 지갑도 두둑해지지만 신경이 날카롭게 된답니다.
▶75년생 능력은 충분하지만 결과부터 바라지 마시고 과정에 집중하면서 실속을 챙기세요.
▶87년생 겉모습만 보고 쉽게 생각하지 마세요. 신경질적이 되어 감정적인 행동을 합니다.

용띠(辰)

▶40년생 오늘은 위축감이 들 수 있으니까 작은 일도 세밀하게 마무리에 집중해야 됩니다.
▶52년생 당장 유리하게 보이는 일이라도 즉시 결정을 내리지 않아야 후회가 없게 됩니다.
▶64년생 순리대로 진행해야 됩니다. 역행하면 손해 볼일이 생깁니다. 순응하는게 좋아요.
▶76년생 복잡한 일이 자꾸 생깁니다. 상대방과 의견차이가 있다면 상대 의견 수렴하세요.
▶88년생 이론에 치우치면서 형식적인 것보다 현재 상황에 맞춰서 실속있게 진행해야돼요.

뱀띠(巳)

▶41년생 외부 활동이 좋습니다. 하지만 지나친 과로는 또다른 문제를 발생시키게 됩니다.
▶53년생 돈이란 없다가도 있고 있다가도 없으니 들어오는 게 적어도 만족해야 된답니다.
▶65년생 스트레스는 조금 적을 수 있지만 감정기복이 있으니 마음에 균형을 잡아보세요.
▶77년생 해결점을 먼 곳에서 찾지말고 가까운 곳에서 찾는 게 좋은 결과를 가져 옵니다.
▶89년생 좋은 결과를 기대한다면 착실하게 정보부터 수집하세요. 정보가 힘이 돼줍니다.

말띠(午)

▶42년생 귀신곡할 노릇처럼 이상한 현상들이 많으니 외부활동 보다 힐링 시간 가지세요.
▶54년생 모든 걸 내려놓고 훌쩍 떠나고 싶은 마음 입니다. 혼란스러운 환경이 된답니다.
▶66년생 크게 이득이 될것 같지만 실제는 그닥 실속은 없습니다. 너무 무리하면 안돼요.
▶78년생 손해보고 싶지 않다면 너무 앞서서 가면 안됩니다. 흐름에 맞춰서 진행 하세요.
▶90년생 금전 회전이 빠릅니다. 수입도 어느정도 있지만 지출 역시 많은 날이 될겁니다.

양띠(未)

▶43년생 곤란한 상황에 위축되지 마세요. 끈기있게 재도전하면 앞길이 열리게 된답니다.
▶55년생 작은 일에 연연하면서 동요되지 말고 일의 핵심을 보면서 차분하게 진행하세요.
▶67년생 처음이 좋으면 끝도 좋으니 착실하게 한걸음 한걸음이 중요한 재산이 된답니다.
▶79년생 중간에 방법을 바꾸지 마세요. 계획대로 추진하면 어려운 일도 돌파하게 됩니다.
▶91년생 오늘은 자신의 본분을 지키는게 중요합니다. 어긋나면 사건 사고도 강해 집니다.

원숭이띠(申)

▶44년생 좋은 기회가 생기지만 너무 예민하고 생각이 많으면 스스로 기회를 버리게 돼요.
▶56년생 인생이 허무하고 부부 간에 다툼이 있으니 심리적으로 고립감이 생길 수 있어요.
▶68년생 필요한 만큼은 얻을 수 있답니다. 하지만 사기수 있으니 판단 주의해야 됩니다.
▶80년생 내가 가진 능력 덕분에 힘든 일을 해결할 수 있으니 오늘은 명예를 얻게됩니다.
▶92년생 대화가 적어지면 의사소통이 어려워 집니다. 대화의 시간을 가져보는게 좋아요.

닭띠(酉)

▶45년생 겉모습이나 첫인상이 중요하게 작용하는 날 입니다. 단정한 모습에 신경쓰세요.
▶57년생 생각의 전환을 해보세요. 약간의 변화를 준것이 의외로 큰 것을 얻게 해줍니다.
▶69년생 앞을 내다보는 감각이 필요합니다. 그동안 쌓아온 경험을 유용하게 쓰게됩니다.
▶81년생 초조하고 급한 마음에 쉽게 결정하지 마세요. 매사 철저해야 성과낼 수 있어요.
▶93년생 숨겨온 일이 드러나는 날입니다. 미리 조심해서 문제를 방지하는게 현명합니다.

개띠(戌)

▶46년생 민감해지는 날 입니다. 본인의 감정이나 예지력에 의존하면 오히려 손해봅니다.
▶58년생 지나친 열정과 욕망은 어려운 문제를 자초합니다. 합리적인 판단이 필요합니다.
▶70년생 바쁘고 분주한 날입니다. 일거리가 너무 많아 과로할 수 있으니 조절해 보세요.
▶82년생 들뜬 마음에 휩쓸려가면 자신에 본분에서 벗어나기 쉬우니 침착함 유지 하세요.
▶94년생 활기 넘치고 의욕도 있고 함께하는 사람들도 많지만 그속에 구설수 강하답니다.

돼지띠(亥)

▶47년생 당장은 좋고 유리하게 보이는 일도 즉시 결정하면 안돼요. 후회할 수 있답니다.
▶59년생 급하게 잡으려고 하다가는 손실을 볼 수 있답니다. 냉철하고 차분한 게 좋아요.
▶71년생 생각한 것은 마음에 담아두지 말고 솔직하게 표현하되 상황 구분을 잘해야돼요.
▶83년생 바라는 만큼 빠르게 속도가 나지 않아도 기다리면 운이 호전되니 침착해야돼요.
▶95년생 모르는 일에는 관여하지 말고 흐름을 잘 관찰하면서 현명하게 판단해야 됩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