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띠별 운세]<2월 13일 월요일(음력 1월23일)>

쥐띠(子)

▶36년생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몸을 잘 챙길 필요가 있는 하루랍니다.
▶48년생 경제적인 어려움이 찾아올 수 있으니 부탁할 곳을 찾아보도록 해봐요.
▶60년생 나쁜 기운이 물러가고 복이 깃드니 답답한 일이 호전될 수 있는 날입니다.
▶72년생 어려움을 겪고 있던 일들이 순조롭게 풀려 심신이 편안해 지는 날입니다.
▶84년생 인간관계의 흐름이 좋으니 주변에 나를 돕고자 하는 사람이 많아지겠어요.

소띠(丑)

▶37년생 일을 순조롭게 진행하고 싶다면 축 처진 기분에 활력을 주는 것이 우선이랍니다.
▶49년생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고 재물운이 따르니 하루 종일 웃음이 가득 하겠습니다.
▶61년생 다양한 일을 하는 것보다는 한 가지에 몰두하면 많은 성과를 얻을 수 있어요.
▶73년생 순조롭게 하루를 넘기고 싶다면 되도록 주변과 금전거래를 삼가야 합니다.
▶85년생 사소한 규칙이라도 지키려고 노력한다면 사고수가 있더라도 피할 수 있겠습니다.

범띠(寅)

▶38년생 그동안의 자신을 되돌아보고 앞으로 닥칠 일을 생각해 봐야 한답니다.
▶50년생 머릿속에 있는 아이템을 꼼꼼하게 계획을 세워 실천하기 좋은 날입니다.
▶62년생 계획대로 일을 진행하고 싶다면 컨디션을 끌어 올리는 것이 우선이랍니다.
▶74년생 주변 사람들의 호감을 얻고 싶다면 지나친 욕심을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86년생 유독 이성운이 좋은 날이니 적극적으로 만남을 취해 보도록 하세요.

토끼띠(卯)

▶39년생 주변 사람들과의 신경전을 줄이고 싶다면 마음의 여유를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51년생 수정해야 할 점을 찾고 보완할 점은 무엇인지 고찰해 봐야 하는 날입니다.
▶63년생 눈앞에 닥친 일에 당황하지 않고 차분하게 처리하면 능숙함이 돋보이는 날입니다.
▶75년생 항상 생각하고 있던 일이나 하고 싶은 일을 하면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87년생 사랑하는 사람과 마찰이 생길 수 있으니 미리 주의를 기울여 피해가는게 좋겠습니다.

용띠(辰)

▶40년생 주변의 핀잔을 피하고 싶다면 죽 끓듯 하는 변덕을 줄이는 것이 좋습니다.
▶52년생 기대에 못 미치는 결과를 얻을지라도 현재에 만족할 필요가 있습니다.
▶64년생 전반적인 재물의 흐름이 원활하니 투자를 해보는 것도 좋은 날이랍니다.
▶76년생 내 손 안에 든 떡마저 놓치고 싶지 않다면 남의 떡에 욕심내지 말아요.
▶88년생 애정운이 상승세를 보이네요. 평소의 나와 다른 모습을 어필해보세요.

뱀띠(巳)

▶41년생 이때까지 고민하고 있던 일들이 해결되어 전반적인 기운이 활기를 보입니다.
▶53년생 계획했던 일들이 처음에는 어렵게 진행이 되나 시간이 지나며 좋은 성과를 냅니다.
▶65년생 요행을 바라기보다는 모든 문제들을 정석대로 처리하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77년생 오늘 새롭게 만나는 사람들은 모두 당신에게 이로움을 줍니다.
▶89년생 게으름을 멀리한다면 이루고자 한 목표를 성사시킬 수 있을테니 끝까지 집중해봐요.

말띠(午)

▶42년생 진행하는 일의 손실을 줄이는 확실한 방법을 수립하여야 하는 날입니다.
▶54년생 불리한 상황에 놓이더라도 자신에게 유리하게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해야 합니다.
▶66년생 진행하고 있던 일이 있다면 행운이 따르고 순조롭게 진행이 되는 날입니다.
▶78년생 어려운 일들이 풀려간다고 잘난 체하거나 건방을 떨지 않아야 하는 날입니다.
▶90년생 당신의 존재와 가치를 알아주는 상대를 만나 멋진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양띠(未)

▶43년생 사소한 다툼으로 질질 끄는 것보다 한 번에 확실하게 매듭을 짓는 것이 좋습니다.
▶55년생 일을 지연시키고 싶지 않다면 상대를 믿고 의지할 필요가 있습니다.
▶67년생 처리해야 할 일들로 인해 스트레스 받고 싶지 않다면 컨디션을 끌어 올려야 합니다.
▶79년생 좋은 기회를 놓치고 싶지 않다면 빠른 판단력으로 결론을 내려야 하는 날입니다.
▶91년생 실패를 두려워하며 진행 중인 일에 망설임을 보이지 말아야 하는 하루입니다.

원숭이띠(申)

▶44년생 주변 사람을 통해 각종 좋은 제안이나 정보를 얻게 되는 하루입니다.
▶56년생 이루기 힘든 계획이라면 시간 낭비 말고 빠르게 포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68년생 안정감 있는 하루를 보내고 싶다면 마음을 평온하게 유지하도록 하세요.
▶80년생 대인관계에서의 운이 좋으니 다투었던 사람과 화해를 하기 적합한 날입니다.
▶92년생 이성과의 만남에 길한 기운이 작용하니 만남을 취하기 좋은 날입니다.

닭띠(酉)

▶45년생 주위에 일에 간섭을 삼가고 집 안에 머무르며 휴식을 취하기 좋은 날입니다.
▶57년생 내 생각대로 되지 않는다고 고집을 부리기보단 상대의 의견에 따르는 것이 유리합니다.
▶69년생 큰 문제가 발생하지 않았음에도 괜히 몸과 마음이 나른해 질 수 있습니다.
▶81년생 오기로 어려운 일에 도전하기보단 실력과 기량을 쌓는 것이 우선이랍니다.
▶93년생 주변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싶다면 불필요한 마찰을 만들지 않는 게 현명합니다.

개띠(戌)

▶46년생 오랫동안 처리하지 못한 일을 아랫사람들의 지혜를 빌려 해결하면 가능한 날입니다.
▶58년생 일을 할 때는 다른 생각 말고 하던 것에만 집중하면 성과가 좋은 날입니다.
▶70년생 원칙에 어긋나지 않게 착실하고 부지런하게 노력하면 좋은 결과가 따릅니다.
▶82년생 아는 것을 잘난 체 말고 겸손하게 처신하면 좋은 평을 들을 수 있는 날입니다.
▶94년생 상대방이 상처 받는 것을 원치 않는다면 지금보다 더 많은 배려를 해주어야 합니다.

돼지띠(亥)

▶47년생 오랜 기간 간직한 나쁜 관습을 버리고 새로운 문화에 발 맞춰 가야 하는 날입니다.
▶59년생 정이 든 물건을 잃어버려 기분 상할 수 있으니 물건 간수에 신경써보세요.
▶71년생 금전운의 흐름이 좋으니 새로운 것을 시도하기 좋은 날입니다.
▶83년생 오늘은 상대에게 위로를 받기보단 위로를 해주려는 마음을 가지면 기쁨이 커집니다.
▶95년생 열 번 찍어 안 넘어가는 나무 없다는 식의 저돌적인 방법으로 도전하면 좋은 날입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