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 운세] 7월 23일 토요일(음 6월 25일)

◎-大吉 ○-吉 △-平 X-凶

96년생 높은 기상과 기백이 좋은 운세를 부를 듯. 84년생 한 가지뿐이라 할지라도 자신의 장점을 최대한 살려라. 72년생 금전의 인식을 바로 가져야 이득의 행운이. 60년생 모임에 나가서 새로운 소식을 접할 수도. 48년생 바른 마음으로 매사를 긍정적으로 봐야. 36년생 운신의 폭을 좁혀서 편안함을 추구해야 할 듯.

금전-△ 애정-△ 건강-△

97년생 잘나고 뽐내는 마음은 타인을 괴롭게 할 듯. 85년생 옛것이 가고 새것이 온다. 지나간 것은 생각하지 말아야. 73년생 불안한 기운은 가고 밝고 희망찬 기운이 몰려오니. 61년생 남을 시기하는 일은 하지 말아야. 49년생 청렴함과 겸양의 미덕을 지녀야 좋을 듯. 37년생 혼자 하기보다 주변의 협조를 구하는 것이.

금전-△ 애정-○ 건강-○

98년생 확실치 않은 일에 남을 의심하지 마라. 86년생 고집을 버리고 타협의 실마리를 타진할 것. 74년생 현실이 만족스럽지 않아도 먼저 베풀고 사랑으로 대할 것. 62년생 배우자를 아끼고 사랑하면 복이 더할 듯. 50년생 귀인의 도움이 함께하는 운세. 38년생 어두움은 사라지고 건강과 복록은 넘칠 듯.

금전-○ 애정-△ 건강-○

토끼

99년생 남의 일도 도와주어야 좋은 일이 생길 듯. 87년생 거시적인 안목을 가져라. 크게 보면 길이 있다. 75년생 어제의 슬픔이 오늘의 기쁨으로 된다. 63년생 횡재수가 있으니 뜻밖의 금전이 생길지도. 51년생 긍정적인 생각이 행운을 몰고 온다. 39년생 기운은 저조하지만 식록은 좋을 듯. 주변의 도움이 있을 운.

금전-△ 애정-X 건강-△

00년생 작으면 작은 대로 많으면 많은 대로 감사히 여겨야. 88년생 안전한 방향으로 판단하라. 76년생 신뢰의 미덕이 좋은 결과로 이어질 듯. 믿었던 곳에서 결실이. 64년생 재물의 운세는 기대에 미치지 못할 듯. 52년생 한곳으로 집중해서 결속의 의미를 활용해야 좋을 듯. 40년생 확실하지 않은 정보를 신뢰해선 안 된다.

금전-○ 애정-△ 건강-△

01년생 전체적으로 기상은 좋으나 행동의 제약이 따를 듯. 89년생 상승의 운기를 잘 활용해야. 77년생 싫어도 따라가는 수밖에. 포기하는 것이 마음이 편할. 65년생 엉뚱한 기대는 하지 않는 것이 좋다. 53년생 불편한 심기가 현실의 보상으로 만족하게 전환될 듯. 41년생 힘든 일 끝에 결실이 있으니 희망을 갖는 것이.

금전-△ 애정-○ 건강-◎

02년생 너무 기고만장하면 불행의 씨앗을 몰고 올 수도. 90년생 재물을 단속해야 할 듯. 쓰고 나서 후회할 수도. 78년생 부모님의 건강을 잘 챙겨 드려라. 66년생 투기와 투자의 길에서 함몰의 수가 보인다. 잘못된 판단을 할 수도. 54년생 인내와 용서의 미덕을 보여 주어라. 42년생 귀인의 도움이 있으니 근심하지 마라.

금전-○ 애정-△ 건강-○

03년생 정직함이 뜻밖의 행운을 부를 수도. 91년생 불리한 입장이니 다음을 기약해야. 79년생 막다른 골목이라고 생각할 때 지름길이 보일 듯. 67년생 답답할 수 있지만 바른 생각과 행동이 유리할 듯. 55년생 돌다리도 두드리며 건너야. 43년생 주위의 신망이 두터워지니 잘 산 보람이 있다. 나눔과 기부를.

금전-X 애정-○ 건강-△

원숭이

92년생 적극적으로 나선 일이 순조롭게 전개될 듯. 80년생 공경의 자세를 가지고 바르게 행동해야 좋을 듯. 68년생 만성적인 적자가 삶의 질을 떨어뜨릴 듯. 쓸데없는 지출은 자제해야. 56년생 불편함과 아쉬움이 교차하는 하루. 인내를. 44년생 하고 싶은 말을 다 하고 살 수는 없다. 32년생 무난히 금전적인 해결이 올 듯.

금전-○ 애정-△ 건강-△

93년생 봉사 정신으로 원만한 분위기를 위해 힘씀이. 81년생 작은 것도 아껴야 훗날의 기반이 될 듯. 69년생 무리하지 않은 전진이 제일 좋은 방법이 될 듯. 57년생 상승의 운세. 모처럼 정신적 물질적 여유를 느끼게 될 듯. 45년생 바른 견해와 사상이 남에게 이득을 주는 형상이다. 33년생 느리게 진행되니 욕심부리지 말 것.

금전-○ 애정-◎ 건강-○

94년생 내가 가진 재능을 믿고 자신을 격려하라. 82년생 말과 행동을 일치시켜야 좋을 듯. 말보다는 실천을. 70년생 가족, 동료와의 교류를 깊이 하면 도움이 될 듯. 58년생 재물의 운세는 좋은 편이다. 실력의 행사를. 46년생 물처럼 바람처럼 걸림 없이 살아야 좋을. 34년생 화려한 꽃방석에 앉을 운. 풍족한 하루.

금전-△ 애정-△ 건강-○

돼지

95년생 내 주장이 틀릴 수도 있다. 주변을 따라가는 것이 나을 듯. 83년생 뜻밖의 재물이 들어올 듯. 같이 함께해야. 71년생 지금의 이득을 타인과 함께 나누어야 좋을 듯. 59년생 몸과 마음을 자유롭게 하라. 여유와 넓은 가슴을. 47년생 동기간의 어려움은 도와주어야 할 듯. 35년생 사소한 일상에 즐거움이 더해간다.

금전-○ 애정-X 건강-△

※ 띠는 음력 기준입니다. 박청화 철학원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