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호화’ 손예진♥현빈’s 결혼식 현장→최고급 코스 메뉴 공개됐다 (Oh!쎈 이슈)

[OSEN=김수형 기자] 장동건과 고소영, 이나영과 원빈 등 톱스타 부부에 손예진과 현빈도 이름을 올렸다. 31일로 부부가 된 두 사람이다. 이 가운데 이들의 결혼식 현장 사진과 더불어 웨딩코스 메뉴까지 공개됐다. 

31일 오후 4시, 현빈과 손예진의 결혼식이 서울 광진구 광장동 워커필 애스톤하우스에서 열렸다.세기의 결혼식’이라는 말처럼, 이들의 결혼식은 블록버스터급으로 진행됐다.  철통보안으로 치러진 결혼식에는 마치 시상식을 방불케 하는 하객들이 초대되면서 국내외 팬들의 이목을 사로 잡았다. 

결혼식이 진행된 애스톤하우스는 심은하, 신애, 지성-이보영, 션-정혜영, 주상욱-차예련, 배용준-박수진 등이 백년가약을 맺은 곳이며,  워커힐 호텔 경내에서도 깊숙하게 자리하고 있어 그만큼 보안이 철저하게 진행됐다. 

이날 앞서 전했던 대로, 손예진과 현빈은 양가 부모와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했는데, OSEN이 입수한 하객 명단에는 현빈과 ‘시크릿 가든’에서 호흡을 맞춘 하지원을 비롯해 손예진과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에서 호흡한 정해인이 참석했다고 알려졌다.또한 축사를 맡은 장동건의 아내 고소영도 참석했으며, 배우 강기영, 공유, 장영남, 한재석, 황정민 등과 길영민 JK필름 대표와 표종록 앤피오엔터테인먼트 대표 등이 참석했다.

특히 축가는 맡은  김범수, 폴킴에 이어 거미가 불렀는데, 거미는 현빈과 손예진이 출연한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OST인 아이유의 ‘마음을 드려요’를 부르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결혼식 사회는 박경림이 맡았으며 부케는 공효진이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사실 청첩장을 받은 하객들에게도 철통 보안을 신신당부한 것으로 알려졌으나 청첩장과 사회, 축가를 맡은 이들이 공개됐다. 뿐만 아니라 한 커뮤니티에는 이미 두 사람의 결혼식 현장사진이 공개되자마자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현장사진이 자세히 보이진 않지만 사진 속  두 사람은 결혼 반지를 나눠끼며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이와 더불어 결혼식 웨딩코스 메뉴도 공개됐는데, ‘Jin&Bin’이라 적힌 메뉴판엔 고급스러운 이태리 음식부터 결혼식에 빠지지 않는 잔치국수, 그리고 ‘허니문 허니’라 작힌 케이크와 함께 다양한 디저트까지 준비되어 있어 눈길을 사로 잡는다. 

한편, 현빈과 손예진은 2018년 개봉한 영화 ‘협상’에서 처음으로 호흡을 맞췄고,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다시 한번 만났다. 그 사이 몇 차례 열애설에 휩싸였던 두 사람은 지난해 1월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공식적인 커플로 많은 응원과 축하를 받은 현빈과 손예진은 지난 2월, 각자의 SNS 등을 통해 결혼을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손예진은 “제 남은 인생을 함께할 사람이 생겼다. 함께있는 것만으로도 참 따뜻하고 든든한 사람”이라고 말했고, 현빈은 “항상 저를 웃게 해주는 그녀와 앞으로의 날들을 함께 걸어가기로 약속했다”고 밝혔다.

이 가운데 이들의 오작교나 다름없는 tvN ‘사랑의 불시착’ 측이 축하 인사를 건넸다. 31일 오후 tvN 드라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세리동무-정혁동무! 긴말하지 않겠소! 행쇼하라우!!!!!!!!”라는 메시지와 함께 는 ‘사랑의 불시착’ 비하인드 스틸 사진을 공개해 팬들도 흐뭇하게 했다.

/ssu08185@osen.co.kr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