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열애 알고 있었네..”준호 오빠, 결혼했을 때 더 괜찮을 사람”(돌싱포맨)

[OSEN=하수정 기자] 김준호와 박나래가 나래바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며 남매 케미를 발산했다.

김준호는 지난 5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탁재훈, 이상민, 임원희와 함께 개그계 후배 박나래를 초대해 연예계 핫플인 ‘나래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방송에서 김준호는 임원희의 집을 방문한 박나래를 반갑게 맞이하며 개그계 선후배의 친분을 과시했다. 하지만 박나래는 ‘썸 타는 복장’이라는 콘셉트로 제대로 꾸미고 온 김준호의 슈트룩을 향해 “엄마, 단골 옷가게에서 본 것 같다. 무엇보다 어깨선이 안 맞는다”며 현실 남매 같은 케미를 자랑했다.

박나래는 자타 공인 요리 장인답게 혼자 사는 오빠들을 위한 가성비 甲 안주 만들기에 나섰다. 박나래는 “준호 선배는 우리 집에 자주 오니까 알고 있다. 배달 음식 없을 땐 집에 있는 재료를 후딱 꺼내서 안주로 만든다”고 자부심을 드러냈고, 이에 김준호는 “목포 출신이다. 어머니도 음식점을 하셔서 요리를 진짜 잘한다”고 엄지를 치켜세웠다.

맛있는 안주로 주안상을 마련한 박나래는 “술을 왜 마시냐, 썸씽을 만들기 위해 만든다. 소맥만 타지 말고, 썸을 타야 한다”고 음주 철학을 주장했다. 또한 연예계 인싸 핫플로 소문이 자자한 나래바에 대해 “공식 커플만 50쌍, 비공식으로 100쌍 커플이 탄생했다. 그곳이 진짜 백쌍 예술제”라고 밝혀 모두를 폭소케 했다.

실제로 나래바에 대한 경험이 있는 김준호는 “나도 혼자는 안 가고 누군가를 데리고 간다”며 윤시윤과 함께 찾아갔던 과거를 소환했다. 더불어 “나래바에 갈 땐 해외여행 가는 것처럼 설렌다. 맛있는 음식이 있고 재미있다”는 말로 멤버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하지만 “여기 사람들은 단독으로는 초대받기 힘들 것”이라며 나래바 부심을 뿜어냈다.

김지민의 절친으로 꼽히는 박나래는 “나래바에 개그우먼들이 많이 오다 보니 준호 선배의 이야기도 나온다”며, “많은 여자 연예인들이 준호 선배는 ‘결혼했을 때 괜찮을 남자’라고 말한다”고 전했다. 이에 김준호는 “이 업계에서는 제가 괜찮다”며 멤버들을 향해 자신감 넘치는 표정을 지으며 기쁨을 만끽했다.

이처럼 김준호와 박나래는 개그계에서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춰 온 선후배답게 환상의 입담 티키타카를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나래바에 얽힌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대방출하며 독보적인 예능감을 마음껏 과시했다.

한편, 언제나 유쾌한 웃음을 선물하는 김준호와 박나래는 현재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종횡무진 활약 중이다.

/ hsjssu@osen.co.kr

[사진]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영상 캡처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