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때녀’에 오버헤드킥이 나와?” 배우 주명, 감독들 기립 부른 와일드카드

[OSEN=연휘선 기자] ‘골때녀’에서 배우 주명이 수비와 공격을 오가며 폭풍 활약을 선사했다. 

지난 6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약칭 ‘골때녀’) 시즌 2에서 ‘FC 원더우먼’의 와일드카드로 합류한 주명은 ‘FC 개벤져스’와 정규 리그 마지막 경기를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 주명이 속한 ‘FC 원더우먼’과 ‘FC 개벤져스’는 팽팽한 긴장감 속 치열한 경기를 벌였다. 주명은 경기 전부터 강력하면서도 정확한 슈팅을 보여주며 ‘FC 개벤져스’의 골문을 위협했다. 

경기 시작 12초 만에 선제골을 허용한 ‘FC 원더우먼’의 동점골은 주명의 발끝에서 탄생했다. 주명은 ‘FC 개벤져스’ 골키퍼 조혜련의 골킥을 하프라인에서 받아내 롱슛을 시도했고, 그 슛이 송소희를 맞고 골대를 흔들며 동점골로 연결됐다. 

특히 주명은 높이 뜬 공을 보고 환상적인 오버헤드킥을 시도했다. 이를 본 이수근 해설위원과 배성재 캐스터는 “어질어질하다”며 경악했고, 다른 팀 감독들은 “미쳤다”라고 말하며 실소했다. 

또 송곳 같은 킥인과 날카로운 침투 패스는 상대 진영을 강하게 압박하며 ‘FC 개벤져스’의 에이스인 오나미를 꽁꽁 묶는 역할을 완벽하게 해냈다. 

후반전에서도 주명은 골대를 강타하거나 슬라이딩 태클로 실점을 막아내는 등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하며 ‘FC 원더우먼’의 리그전 세 번째 승리에 크게 기여했다. 

‘FC 원더우먼’은 아쉽게 슈퍼 리그 진출에 탈락했지만, 마지막 경기에서 흠 잡을 데 없는 경기력을 보여주며 아름다운 시즌 마무리에 성공했다. 

/ monamie@osen.co.kr

[사진] SBS 방송화면.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