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막방 아니죠?” ♥김지민과 열애설 의식..창백한 얼굴로 ‘동공’ 흔들 (ft.박나래)

[OSEN=김수형 기자] ‘돌싱포맨’에서 김준호가 김지민과 열애소식을 발표한 가운데, 갑작스러운 제작진의 ‘만찬’ 준비에 마지막 방송을 걱정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12일 SBS 예능 ‘신발벗고 돌싱포맨’에서 박나래 출연했다. 

이날 박나래가 ‘돌싱포맨’에 출연한 가운데, 그는 “오빠들을 보며 안타까울 때 있었다”고 운을 떼며 “왜 싱글이고 향후 5년간 못 나갈 것 같은지 말해주겠다”고 했다. 먼저임원희에 대해 “용광로처럼 뜨거운데 바람 구멍이 없는 남자, 유연하지 않고 꽉 막혔다”고 했다. 따라서 이제 좀 유연해지라고 조언했다.

이어 이상민에 대해선 “다 녹음 아이스 아메리카노 느낌”이라며 “자기가 차가운 줄 안다”며 완벽한 비유를 전했다. 이상민도 “정확하다”며 소름돋아했다. 박나래는 “뜨겁고 진한 에스프레소로 가자”라며 조언했다.

탁재훈에 대해선 “새장이 갇힌 파랑새같은 오빠”라고 말하며 “평범한게 베스트일 때 있는데 평범하지 않고 깃털처럼 가벼워, 무거움이 있는데 첫인상에선 느껴지지 않는다”며 “내 손에 안 잡힐 것 같은 남자, 품 안에 가둘 수 없는 남자”라고 했다. 박나래는 “둥지로 생각하면 가둔게 아니다, 새장이라 생각하면 가둔 것”이라며 그 이유를 전했다.

다음은 김준호에 대해 물었다. 박나래는 “수년간 본 사람 결혼생활부터 이혼까지 역사를 다봤다”며 “우리 준호선배는 변인지 된장인지 모른다”고 말해 폭소하게 했다. 그러면서 “더 냉정하게 얘기하겠다”며 “준호 선배는  13년간 보면서 인생의 우선순위를 모른다, 심지어 찍어먹어봐도 모를 사람”이라고 하자 모두 “사람이 구별은 할 줄 알아야하는데”라고 해 안타까워했다.

이때, 박나래는 “(준호선배는)표현도 많이 하려고 하고 사랑꾼, 다 해주려고 하는데..”라고 말하자 김준호는 “내가 사람이 많아, 연락처가 천 오백개가 된다, 어떻게 사람을 가려서 만나냐”며 고민을 전했다. 이에 박나래는“사랑의 종착점엔 단 한 명만 서 있을 텐데 어떻게 하나, 주변에 챙길게 너무 많아 가끔 잊고 가는게 있지 않나 싶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또 하나 이유에 대해 박나래는 “변을 쓰레기통에 안 버리고 된장인줄 알고 냉장고에 넣어, 되레 된장을 갖다 버린다, (우선순위가)바뀌는 것”이라 일침했다.

이어 박나래는 “내가 사람을 평가하는 건 아니다”며 조심스러워하자 모두 “정곡을 찔렀다”며 깜짝, 이상민은 “4월1일 재훈이 형과 골프치기 싫으면 싫다고 얘기해라, 4월 1일 다른 약속이 있다고 말해라”고 해 김준호를 당황시켰다.

알고보니 탁재훈이 4월1일 선약있는 김준호에게 가지 말라고 했던 것. 김준호는 “2주 동안 안 된다고 4번 얘기했는데 나랑 골프가자고 했다”고 하자, 박나래는 김준호에게 탁재훈은 어떤 존재인지 질문, 김준호는 “된장”이라 답했다. 이에 박나래는 “선배님 얘기해요, 얼른 형은 변이라고 외쳐라”며 속마음을 대신 전하려는 모습이 그려져 김준호를 또 한 번 당황시켰다.

며칠 뒤 고급스러운 식당에 모두 모였다. 멤버들은 “최후의 만찬 느낌”이라며 웃음, 김준호도 “막방(마지막 방송) 아니죠?”라며 동공이 흔들리는 모습이 포착되어 웃음을 안겼다. 아무래도 현재 김지민과 연애 중인 모습을 의식한 듯 하다. 하지만 탁재훈은 “이건 내가 쏜다”며 “이상민이 내 정보듣고 투자 손해를 많이 봤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SBS 예능 ‘신발벗고 돌싱포맨’은 행복에 목마른 네 남자의 토크쇼를 그린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ssu08185@osen.co.kr

[사진] ‘돌싱포맨’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