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희준 동생’ 문혜리, ‘걸그룹 제의’도 받았던 미모 화제…큰 눈에 귀여운 미소까지 ‘정변의 아이콘’

사진 출처=KBS2
사진 출처=KBS2
사진 출처=KBS2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너무 예뻐 걸그룹 제의를 받았던 문희준 동생과, 또 너무 천사같아 방송당시 화제가 됐던 조카가 다시 화제다.

지난 26일 방송된 KBS2 ‘걸어서 환장 속으로’에서 가수 문희준, 소율 부부와 문희준의 동생 문혜리씨 가족이 괌으로 가족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기 때문.

과거 문혜리씨와 두 자녀 희아양, 희민군은 다수의 방송 프로그램에서 소개된 바 있다.

특히 문혜리씨는 오빠를 똑닮은 듯 큰 눈과 또렷한 이목구비가 돋보이는 미모형. 걸그룹 제의도 여러차례 받은 것으로 알려져있다.

또 아기때 방송에 나와 천사같은 모습으로 랜선이모들의 사랑을 받았던 희아양도 성장하면서 종종 방송에서 귀여운 미모를 인증, 화제가 되어왔다. 엄마의 미모 DNA를 그대로 물려받아 큰 눈이 매력포인트. 귀여운 미소까지 더해 ‘정변의 아이콘’으로 눈길을 끌어온 것.

한편 이번 방송에서 문희준은 “저희 동생 같은 경우 제가 19살에 데뷔했을 때부터 지금까지 아빠 역할을 동시에 해서 남다른 끈끈함이 있다”고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몇년 전 이혼으로 동생이 혼자 아이를 키워야 하는 상황이 되다 보니 일하고 집에 가면 육아 전쟁이다. 그래서 동생도 힐링이 필요하다”라며 동생 가족과 함께 여행을 준비하게 된 이유를 설명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