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민 “♥김준호와 아직 결혼 생각 없어, 너무 몰아가지 않았으면”(‘동상이몽2’)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동상이몽2’ 김지민이 연인 김준호와의 연애와 결혼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밝혔다.

27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김지민이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김지민이 등장하자 MC들은 “오늘 사전답사 오신 거죠?”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김준호와 김지민은 만난지 벌써 2년째라고. MC들은 김준호가 박군, 한영의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은데 이어 김지민 본가에 인사를 드린 것을 언급하며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을 궁금해했다.

이에 김지민은 “계속 결혼에 대해서 얘기하셨는데, 저희는 아직 결혼에 대해 생각이 없다. 그냥 점점점이다. 결혼 얘기를 주변에서 너무 많이하셔서 부담스럽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그러자 이지혜는 “두분이 많이 방송에 나와서 이미 결혼한 느낌이 나긴 난다. 한번 해보는 것도 괜찮지 않느냐”고 제안해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김지민은 “연애를 좀 더 즐기고 싶다. 너무 몰아가지 말았으면 좋겠다”고 말했고, 이에 서장훈은 “이러다 김준호 환갑된다”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김준호와 친분이 있는 김숙은 “그런데 김준호씨가 ‘동상이몽’ 자리 하나 만들어 놓으라고 했다”고 말했고, 김구라는 “김준호씨가 결혼에 진심인거냐 아니면 방송 욕심인거냐 궁금하다”고 물었다. 진정성 논란이 일자 김지민은 곧바로 김준호와 전화 연결을 했다. 통화가 연결된 김준호는 김구라가 “진짜로 결혼하고 싶어하는거냐 아님 방송 에피소드를 만들기 위해 그러는거냐”고 묻자 “제 롤모델은 형입니다”라고 김지민과의 결혼 의지를 드러내 달달함을 자아냈다. 이에 결혼 시기에 대해 묻자 김준호는 “전 내일이라도 좋다”고 말했지만, 김구라는 “이게 시추에이션이라는 거다. 결혼을 어떻게 내일하냐. 답답하다”고 호통쳤다.

이어 김구라는 “그런데 김지민씨는 결혼을 미루고 싶어한다. 그 이유가 뭐라고 생각하냐”고 물었고, 김준호는 “지민이는 제가 프러포즈 하기를 바라고 있다”고 전했다. 이에 프러포즈 준비를 하고 있느냐는 질문에 김준호는 “돈을 좀 더 모아야한다”고 답해 또 한번 답답함을 자아냈다.

jyn2011@sportschosun.com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