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효 숏컷, 이렇게 예쁜데 왜 논란거리? “늘 씩씩한 모습 보일게요”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배우 송지효가 국내는 물론, 글로벌 팬들의 사랑을 한껏 받으며 진정한 ‘한류 퀸’ 임을 입증했다. 송지효는 2일 서울 KBS아레나에서 개최된 2021 Asia Artist Award(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이하 AAA)에서 RET 인기상을 수상했다. 송지효가 참석한 AAA는 한 해 동안 아시아와 대한민국을 빛낸 K-POP, K-DRAMA, K-MOVIE를 결합하여 수상자를 선정하는 시상식. 올해는 U+아이돌 Live, Hulu, SPOOX에서 …

송지효 숏컷, 이렇게 예쁜데 왜 논란거리? “늘 씩씩한 모습 보일게요” 더 보기 »

김지민이 뭐가 어때서!.. “괴물같다”는 외모 비하에 ‘사이다’ 작렬

[OSEN=김수형 기자] 개그우먼 김지민이 콧대가 제대로 살아있는 미모를 뽐내며 근황을 전한 가운데, 외모 비하한 누리꾼에 대한 의연한 대처가 눈길을 끈다.  3일 새벽, 김지민이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자신의 외모를 대놓고 비하한 누리꾼의 글을 캡쳐했다.  해당 글을 남긴 누리꾼은 포털 사이트 지식Q&A를 통해서 ‘김지민 닮았다는데 너무 기분 나쁘다’는 제목으로 글을 올렸다.  해당 게시글에 따르면 누리꾼은 "왜 …

김지민이 뭐가 어때서!.. “괴물같다”는 외모 비하에 ‘사이다’ 작렬 더 보기 »

런웨이 선 노제에 ‘춤’ 요구하고…”걷는 게 다르네” 무안 준 MC

[SBS연예뉴스 | 지나윤 에디터] 방송인 김현욱이 모델로 런웨이에 오른 댄서 노제에게 춤을 춰 볼 것을 요구하고, 워킹을 언급하는 등 무례한 진행으로 논란을 빚었습니다. 어제(1일) 진행된 2021 대한민국 패션대상에는 노제가 런웨이에 올랐습니다. 이날 노제는 코트에 와이드 팬츠, 버킷햇을 매치한 올블랙 룩을 입고, 모델들 사이에서도 침착하고 안정감 있게 워킹을 마쳤습니다. 그런데 MC를 맡은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김현욱이 …

런웨이 선 노제에 ‘춤’ 요구하고…”걷는 게 다르네” 무안 준 MC 더 보기 »

이지애♥김정근 부부, 나란히 코로나19 확진…기저질환 탓 백신 미접종 감염 [종합] 

[OSEN=조은정 기자]퍼플키스(박지은, 나고은, 도시, 이레, 유키, 채인, 수안)의 데뷔 앨범 ‘INTO VIOLET’은 명실상부 국내 최고의 프로듀서 김도훈을 필두로 박지영, 강지원 프로듀서 등 RBW의 모든 역량이 더해진 앨범이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타이틀곡인 ‘Ponzona’를 비롯해 ‘Intro : Crown’, ‘Can We Talk Again’, ‘Skip Skip’, ‘Hello’, ‘My Heart Skip a Beat’, ‘마침표 (Period)’까지 총 7트랙이 수록됐다. 아나운서 이지애가 …

이지애♥김정근 부부, 나란히 코로나19 확진…기저질환 탓 백신 미접종 감염 [종합]  더 보기 »

정경미, 5㎏ 감량하더니 민증검사까지 “아줌마 42살이야”

[뉴스엔 박수인 기자] 코미디언 정경미가 식당에서 민증 검사를 요구 받았다고 밝혔다. 정경미는 12월 2일 개인 SNS에 코미디언 김경아와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정경미는 “민증 보여달래요. 밥 먹으러 이자까야 갔는데.. (다른 식당들 브레이크타임) 종업원이 “민증 보여주세요!” 어머머머머 너무 고맙잖아. 냉큼 보여줘야지. 아줌마 80년생이야 42살. 옆에 아줌마는 41살”이라며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사실 수능 이후로 미성년자가 많이 와서 …

정경미, 5㎏ 감량하더니 민증검사까지 “아줌마 42살이야” 더 보기 »

손담비♥이규혁, 3개월째 열애 중 [공식입장]

배우 손담비(왼쪽)와 전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 선수 이규혁이 열애 중이다. OSEN DB [OSEN=장우영 기자] 배우 손담비와 전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 선수 이규혁이 열애 중이다. 이규혁의 소속사 iHQ 측은 2일 OSEN에 “이규혁과 손담비가 친구로 지내다 열애를 시작한 지는 3개월 정도 됐다”고 밝혔다. 손담비의 소속사 H&엔터테인먼트 측도 OSEN에 “이규혁 감독과 만남을 갖고 있으며, 친구로 알고 지내다 교제를 …

손담비♥이규혁, 3개월째 열애 중 [공식입장] 더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