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히어라, 임지연 결혼식에 파격 크롭톱 패션‥차주영 “돌겠다 진짜”

[OSEN=최지연 기자] 배우 김히어라가 ‘더 글로리’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7일, 김히어라는 “박연진 결혼 축하해~~~~ #기캐 박연진 #축결혼 #하도영”, “연진이 결혼식인데 애들이 왕리본을 입고 왔다”, “나는 피팅도 하고 샵도 다녀왔는데…. #박연진 결혼식 날”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공유한 사진 속 김히어라는 턱선에 맞춘 단발에 크롭톱 셋업을 입고 단정하면서도 스타일을 놓치지 않는 룩을 연출했다. 이어 그는 극중 박연진 역을 맡은 임지연과 정성일 역을 맡은 하도영의 결혼식 촬영 현장도 담았다.

이를 본 박성훈(극중 전재준 역)은 “갸루피스하면서 신난 거 누구야..?”라는 댓글을 달며 자신의 모습에 낯설어했고, 최혜정 역을 맡은 차주영 또한 “돌겠네지쨔 ㅋㅋㅋㅋㅋ”라며 웃음을 터뜨렸다.

차주영은 이어 “연진이 추카해 너무 예쁘고 최고야!!! 내 #절친의결혼식 (아으으 열불 나 부러워 후)”라며 극중 최혜정의 성격을 고려한 듯한 댓글을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김히어라 SNS

차주영은 “사라 옷 다 이뻐 기절.. 콩고물 굽신굽신”이라며 이사라 역을 맡은 김히어라에게도 칭찬했다. ‘더 글로리’ 속 차주영은 패거리 중 가장 낮은 서열을 가진, 세탁소집 딸 최혜정을 맡았기 때문이다. 

한편 넷플릭스 ‘더 글로리’는 유년 시절 폭력으로 영혼까지 부서진 한 여자 문동은(송혜교 분)이 온 생을 걸어 치밀하게 준비한 처절한 복수와 그 소용돌이에 빠져드는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김히어라는 극중 이사라의 역을 맡았다. 이사라는 대형교회 목사의 딸이자 화가인 동시에 약과 알코올에 중독된 캐릭터로 쾌락을 생의 중심에 두고 살아간다. 

/ walktalkunique@osen.co.kr

[사진] 김히어라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