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그리, 남주혁 닮은꼴 강경대응 해명…김구라 "금시초문"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유튜브 캡처

그리가 남주혁 닮은꼴을 해명했다.

25일 방송인 김구라, 그리의 유튜브 채널 ‘그리구라’에는 ‘남주혁 논란에 해명하는 그리’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김구라는 ‘남주혁 닮은꼴’에 대해 입을 떼는 그리에게 “남주혁은 해명할 필요도 없다. 네가 무슨 남주혁을 닮았니”라고 고개를 저었다. 그리는 “그런데 너무 많이 들었다. 그래서 너무 어이가 없어서…”라고 황당해했고, 김구라도 “금시초문이다. 아버지도 모르는데 무슨”이라고 잘라 말했다.

그리는 “내가 한두번 들었으면 그런 말을 안하려 했다. 그런데 계속 듣고, 촬영장 가면 제작진들이 ‘남주혁 씨 오셨어요’ 이러니까. 내가 하는 ‘볼륨’ 라디오도 그렇고 ‘찐천재’도 그렇고 너무 부담스러워서…”라고 앞서 닮은꼴 논란(?)에 해명한 이유를 밝혔다.

한편 그리는 김구라의 아들로 어린 시절부터 방송 활동을 해왔다. 브랜뉴뮤직에 합류해 가수 활동을 병행하고 있다.

최근 그리는 남주혁 닮은꼴로 꼽혔다가 “강경 대응하겠습니다. 일단 첫 번째로 모두에게 죄송합니다. 제가 퍼트린 거 절대 아닙니다…연예계 생활 17년 하면서 한 번도 해명 입장 표명해 본 적 없습니다..차라리 구설수에 오르고 싶습니다…다시 한번 지구촌 여러분들께 죄송합니다”라고 해명해 웃음을 자아냈던 바 있다.
popnews@heraldcorp.com

[베스트 클릭! 헤럴드 생생 얼리어답터 뉴스]
▶ 설현 “사는것 자체가 고통이다”..충격 내막
▶ 송지효 입은 속옷 색깔은? 정신나간 방송사
▶ 김새론 음주운전, 20대 동승자의 충격적 정체
▶ 추자현, 남편과 이혼할 것
▶ 손예진♥현빈, 신혼 여행 다녀오자마자 겹경사

▶ K-POP 한류스타 바로 앞에서 본다 ‘리얼직캠'[헤럴드팝 네이버TV]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