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현, 성형 수술 임지연 얼굴에 복수 “송혜교 위한 망나니”

[뉴스엔 이슬기 기자]

‘더 글로리’ 파트2에서 이도현(주여정 역)이 보여줄 서사에 시선이 쏠린다.

최근 tvN ‘홍진경의 영화로운 덕후생활’에서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더글로리’ 파트2 예고편이 전파를 탔다.

방송서 공개된 예고편에서 주여정(이도현 분)은 문동은(송혜교 분)을 위한 망나니의 칼을 들 것으로 기대를 모았다.

먼저 그는 엄마를 만나 “내가 메스를 망나니의 칼로 쓴다고 하면 엄마는 반대할 거냐”고 물었다. 이어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아주 끔찍한 일을 당했는데 그 복수를 돕고 싶다”며 송혜교를 향한 마음을 이야기했다.

이후 성형외과 의사인 그는 수술대에 오른 박연진(임지연 분)과 마주했다. 수술대에서 박연진의 얼굴에 주사를 갖다 댄 주여정은 “그거 아세요? 공기를 다 안 빼고 주사하면 사람이 죽을 수도 있다는 거”라며 “손명오 씨 어떻게 하셨어요”라고 물어 이들이 보여줄 서사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 올렸다.

한편 ‘더 글로리’ 파트1은 공개 후 4주 연속 OTT 화제성 드라마 시리즈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굿데이터코퍼레이션 제공).

또 넷플릭스 공식 순위 사이트 ‘넷플릭스 톱10’에서는 1월 첫째 주 비영어권 TV쇼 부문에서 누적 8238만 시청시간을 기록하며 1위에 올랐다. 공개 첫주인 2022년 12월 다섯째주 집계에서는 공개 3일만에 누적 2541만 시청시간을 기록하며 3위를 기록했다.

파트2는 오는 3월 10일 공개된다.

(사진=tvN ‘홍진경의 영화로운 덕후생활’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