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날씨] 어제보다 더 추워요… 미세먼지 여전해



동영상 뉴스


[1] 오늘 나오실 때 어제보다는 조금 추워졌다고 느낀 분들 많으시죠. 한동안 포근했는데, 날이 금세 추워졌습니다. 현재 서울 기온 영상 2도로 어제 같은 시각과 비교해서 3도 정도 떨어졌습니다.

[2] 오늘 서울의 아침 기온 영하 4도 선에서 출발했고요, 강원지역 곳곳으로는 한파주의보가 내려지면서 철원의 오늘 아침 기온 영하 9도까지 뚝 떨어졌습니다.

[3] 당분간도 쌀쌀함이 감돌겠습니다. 내일 서울의 아침 기온 영하 6도로 출발하겠고요 낮에도 2도 선에 머물겠습니다. 설 연휴 시작인 토요일에는 기온이 더 떨어져 영하 8도를 보이겠습니다.

[4] 오늘 하늘 자체는 맑지만, 미세먼지 때문에 쾌청한 하늘을 오롯이 느끼기는 어렵겠습니다. 오늘 수도권을 포함한 영남지역과 전북 지역은 미세먼지 농도 종일 ‘나쁨’ 단계 보이겠고요, 충남과 세종 지역도 오후에 일시적으로 대기가 탁하겠습니다.

[최고] 오늘 한낮에는 청주와 전주가 5도, 부산이 11도 보이겠습니다.

[주간] 설날에는 영동과 남부를 제외한 전국에 눈 소식 들어 있습니다.

[클로징] 최근 눈비가 거의 내리지 않았던 경상권을 중심으로 다시 건조주의보가 내려졌습니다. 음식 장만 등으로 불 쓰는 일이 많은 설 명절을 앞두고 불씨 관리 잘해주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남산골 한옥마을에서 날씨 전해 드렸습니다.

(정예은 기상캐스터)
#MBN #날씨 #정예은 #MBN프레스룸 #기상캐스터 #MBN날씨

▶ (인기글) 방역 3대 패키지(방역지원금, 방역물품, 손실보상) 대상 및 신청방법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