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건 며느리’ 황보라 “박나래, 내 브라이덜 샤워 비용 일체 지불”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우 황보라가 박나래에게 받은 감동 선물을 공개했다.

1월 1일 방송된 MBC 예능 ‘구해줘! 홈즈'(이하 ‘홈즈’) 184회에서는 배우 황보라가 새신부가 되어 돌아왔다.

이날 황보라는 “결혼한 지 따끈따끈한 2달”이라며 최근 신혼 생활을 보내고 있음을 전했다.

이에 박나래는 “개인적 친분이 있어 브라이덜 샤워(결혼을 앞두고 있는 신부를 축하하기 위한 목적으로 여는 파티)도 멋지게 했다”며 브라이덜 샤워를 전했고, 황보라는 “처음부터 계획을 다 짜서 나래가 비용부터 모든 걸 다 해줬다”고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박나래는 이어 “근데 결혼하고 나니 확실히 좀 달라진 거 같다”고 황보라의 달라진 점도 언급했다. 이에 황보라는 “차분해졌다. 집안도 어르신들도 유명한 연예인들이고…”라면서 간접적으로 시아버지 김용건과 아주버님 하정우를 거론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황보라는 코디들이 “전국민 다 아는데” “이름 얘기해도 되는데”라며 놀리자 “아 창피해!”라며 책상에 엎어져 웃음케 했다.

한편 황보라는 지난 11월 연예 기획사 워크하우스컴퍼니 대표 차현우(본명 김영훈)와 10년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렸다. 차현우는 배우 김용건의 차남이자 하정우(본명 김성훈)의 동생이다. (사진=MBC ‘구해줘! 홈즈’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