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식 불참’ 장원영, 고교 졸업 사진 “서공예 원톱 여신”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아이브 멤버 장원영의 고교 졸업 사진이 화제다.

9일 장원영의 고교 졸업 사진이 공개됐다.

이날 장원영은 서울시 구로구에 위치한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이하 서공예)를 졸업하며, 고등학교 생활을 마무리했다. 이날 진행된 졸업식은 스케줄상 참석하지 못했다.

졸업 사진 속 장원영은 연예계 활동 중 찍은 화보처럼 변치 않는 우월한 미모를 과시하고 있다. 학교의 상징인 노란색 자켓에 검은색 리본의 교복을 입은 장원영은 단정한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이날 고등학교 졸업장을 받은 장원영은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졸업을 축하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함께했던 서공예 친구들과 선생님들께 직접 만나 인사를 전하지 못해 아쉽지만, 감사하다는 말 꼭 전하고 싶다”라고 인사했다.

이어 그는 “고등학교 생활을 마치고 벌써 스무 살이 된다는 게 아직 실감이 나지 않고, 어색하지만 이제 성인이 되는 만큼 행동 하나하나에 더욱 책임감을 가지고 성숙하고 성장한 모습 많이 보여드리겠다. 앞으로도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성인이 된 소감도 덧붙였다.

올해 20살을 맞이하며 성인이 된 장원영은 KBS 2TV ‘뮤직뱅크’, ‘2022 Asia Artist Awards'(2022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2022 KBS 가요대축제’ MC로 활약하며 진행자로서의 활약했고 뷰티 모델로도 광고주들의 픽을 받았다.

장원영이 속한 그룹 아이브는 데뷔 후 발매한 타이틀 3곡으로 국내 음악방송 통산 37관왕(‘일레븐(ELEVEN)’ 13관왕(지상파 3사 트리플 크라운 포함)·’러브 다이브(LOVE DIVE)’ 10관왕·’애프터 라이크(After LIKE)’ 14관왕)을 기록했고, 지난해를 시작으로 최근까지 열린 각종 시상식에서 신인상과 더불어 대상을 동시에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한편, 아이브는 오는 2월 11일(토)과 12일(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첫 번째 팬콘 ‘더 프롬 퀸즈'(The Prom Queens)를 개최한다.

lyn@sportschosun.com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