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 ‘우월 비주얼’ 비결있었네…유연성 저 정도였어?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가수 겸 사업가 제시카가 운동 삼매경인 일상을 공개했다.

제시카는 29일 “pilates on my mind”라며 귀여운 이모티콘을 덧붙이고 사진을 공개했다.

허리라인을 드러낸 푸른색 운동복 상의와 검정색 레깅스 차림의 제시카가 머리는 위로 올려묶은 편안한 스타일로 운동 중인 모습이다. 필라테스 기구에서 팔과 다리를 쭉 뻗은 채 뛰어난 유연성을 뽐내고 있는 제시카다.

특히 운동기구에 거꾸로 매달려 찍은 사진에선 앞뒤로 길게 다리를 찢은 모습인데, 제시카의 어마어마한 유연성이 감탄을 불러일으킨다. 제시카의 남다른 운동 실력에 전 세계 팬들도 하트를 보내며 화답했다.

이번 운동 사진에 앞서 제시카는 “About last night”이라며 화려한 블랙 드레스를 차려입고 찍은 사진을 공개해 주목 받은 바 있다. 제시카의 인형 같은 미모 등 우월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사진에 팬들의 극찬이 이어졌다.

한편 제시카는 중국 예능프로그램 ‘승풍파랑적저저 시즌3’로 새로운 도전에 나선 바 있다. ‘승풍파랑적저저’는 30세 이상의 유명 여성 연예인들이 경합해 걸그룹으로 재데뷔하는 과정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제시카는 최종 2위에 등극하며 큰 인기 끌었다. 최근에는 중국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 출연 소식도 전해진 바 있다.

[사진 = 가수 겸 사업가 제시카]-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 –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