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MBN 날씨]중부·경북 한파특보…호남 서부·제주 많은 눈



동영상 뉴스


<1>오늘 출근길 옷차림 든든하게 입고 나오셔야겠습니다. 어제도 종일 영하권 추위를 보였는데요. 오늘은 더 춥겠습니다. 현재 중부와 경북 내륙에 한파특보가 내려진 가운데 대관령은 영하 15.7도, 서울은 영하 8.6도까지 떨어져있는데요. 찬바람 때문에 체감온도는 이보다 더 낮겠고요. 이들 지역은 종일 영하권 추위가 이어지겠습니다.

<2>한파속에 서쪽지역을 중심으로는 오락가락 눈, 비가 내리겠습니다. 충남 서해안과 호남 서부와 제주 산지에는 대설특보가 내려진 가운데 많은 눈이 예상되는데요. 내일 새벽까지 울릉도, 독도와 제주 산지에 최고 10cm의 눈이 내려 쌓이겠고요. 호남 서부에 2에서 7cm, 충남 서해안과 호남 동부, 제주에는 최고 5cm가 예상됩니다.

<3>반면, 눈, 비 소식 없는 서울과 동쪽 지역은 다시 건조주의보가 내려졌는데요. 그 밖의 지역도 대기가 건조한 곳이 많겠습니다. 각종 화재사고에 유의하셔야겠습니다.

<현재>이 시각 현재 기온 보겠습니다. 춘천 영하 9.1도, 청주 영하 7.2도, 대구 영하 5.6도 보이고 있고요.

<최고>한낮에도 기온이 크게 오르지 못하겠습니다. 서울의 낮기온 영하 3도로 종일 영하권을 보이겠고요. 남부지방 대구 1도, 부산은 4도가 예상됩니다.

<주간>금요일 낮부터 추위는 잠시 누그러지겠지만, 일요일부터 다시 날이 추워지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김다영 기상캐스터)
#MBN #날씨 #김다영 #굿모닝MBN #기상캐스터 #MBN날씨 #한파

▶ (인기글) 방역 3대 패키지(방역지원금, 방역물품, 손실보상) 대상 및 신청방법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