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 캠핑 갈때도 힙하게! 단풍보다 예쁜 워크 레저룩!

힙한 그레이 트레이닝 세트와 경량 팽딩을 걸친 힙한 워크 레저룩 ‘관심 폭발’

방송인 김나영이 가을 막바지에 울창한 나무 숲을 배경으로 스타일리시한 워크 레저룩을 선보였다.

31일 김나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고맙습니다 #지속가능한패션”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나영은 가을 정취가 물씬 풍기는 숲속에서 그레이 트레이닝 세트에 경량 팽딩을 걸친 힙한 워크 레저룩으로 패션감각을 뽐냈다.

지난해부터 코로나19로 TPO에 대한 엄격성이 무너지고 실생활에서 오래입고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워크 레저룩이 강력한 트렌드로 떠올랐다.

특히 등산, 낙시,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이 많아지면서 아웃도어의 실용성과 스트리트 패션의 자유로운 감성을 모두 갖춘 아이템으로 잇스타일로 인기를 얻고 있다.

김나영은 애니메이션 뿌까 헤어스타일과 선글라스를 포인트로 엣지를 더했다.

누리꾼들은 “너무 잘 어울린다”, “제품 좀 알려주세요”, “힙한 나영” 등 감탄하는 댓글을 쏟아냈다.

한편 김나영은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답게 JTBC ‘K-스타일링 배틀 마법옷장’ M를 맡고 있으며, 개인 유튜브 채널 ‘노필터티비’를 운영하고 있다.

또 ‘용감한 솔로 육아-내가 키운다’에서는 두 아들 신우, 이준과 일상을 공개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