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제니, 진정한 잇걸! 이게 바로 Y2K 인싸스타일

그린 크롭트 티셔츠와 브라운 카고 팬츠로 연출한 Y2K 워너비 스타일 ‘화제만발’

그룹 블랙핑크(BLACKPINK) 멤버 제니(Jennie)가 크롭트 티셔츠로 연출한 Y2K스타일로 워너비 스타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제니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Blue light”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푸른 밤하늘을 배경으로 복근이 드러난 녹색 크롭트 티셔츠와 브라운 카고 팬츠를 연출한 힙한 Y2K 일상룩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는모습이 담겼다.

역시 글로벌 패션아이콘 답게 군살 1도 없는 복근, 완벽한 비율의 각선미가 어우러지며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했다.

코르셋, 뷔스티에 등 배꼽이 드러난 크롭티, 골반에 걸쳐입는 로우라이즈 청바지, 벨루어 트랙 슈트, 클래식한 로고 플레이, 볼캡 등 1990년대와 2000년대 초반에 유행했던 복고풍 스타일을 ‘세기말 패션’ 또는 ‘Y2K 패션’이라 부른다.

MZ세대를 대표하는 워너비 패셔니스타 제니는 지난 10월에도 파리의 에펠탑이 보이는 다리 위에서 헐렁한 청바지와 시스루 터틀넥 블라우스를 매치한 인싸스타일로 전세계적으로 큰 화제를 모았다.

한편, 제니는 지난달 24일 미국 로스앤젤레스로 출국, 현재 미국에 머물고 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