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센조’ ‘약한영웅’ 故 나철, 참담한 비보..”23일 발인” 향년 36세

[OSEN=박소영 기자] 배우 나철이 역대급 빌런 연기를 끝으로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났다.

21일, 방송계에 따르면 나철은 이날 오전 갑작스럽게 생을 마감했다. 급히 서울 용산구 순천향대학교병원 장례식장 5호실에 빈소가 마련됐으며 발인은 23일 오전 8시 30분에 엄수된다.

1986년생인 나철은 2010년 연극 ‘안네의 일기’로 무대 연기를 시작했다. 여러 단편 영화와 독립 영화에 출연했으며 2013년에는 드라마 ‘삼생이’, ‘전우치’로 매체 연기에도 입문했다.

이후에도 그는 ‘굿와이프’, ‘안투라지’, ‘진심이 닿다’, ‘비밀의 숲2’, ‘빈센조’, ‘해피니스’,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우월한 하루’, ‘슬기로운 의사생활2’, ‘작은 아씨들’, ‘어쩌다 전원일기’ 등 다양한 드라마에서 감초 연기를 펼쳤다.

특히 최근에는 웨이브 오리지널 ‘약한영웅’에서 극강의 악인 연기로 보는 이들을 오싹하게 만들었다. 가출팸의 우두머리이자 석대(신승호 분)와 영이(이연 분)의 족쇄, 돈이 되는 것이라면 무엇이든 하는 큰형 역으로 존재감을 알렸다.

그런데 더는 나철의 명품 연기를 보지 못하게 됐다. 관계자는 나철이 건강 악화로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났다며 애도를 표했다. 비보를 접한 팬들 역시 추모의 메시지를 띄우며 함께 슬퍼하고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어쩌다 전원일기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