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이다해, 신난 신랑의 ‘뮤지컬 같은’ 등장..태양은 ‘신곡 열창’

[스타뉴스 | 한해선 기자]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가수 세븐과 배우 이다해의 결혼식 영상이 공개됐다.

6일 세븐과 이다해는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이날 결혼식 사회는 코미디언 김준호와 조세호가 맡았고 축가는 빅뱅 태양, 거미, 바다가 불렀다.

두 사람의 결혼식은 외부에 비공개로 진행됐지만, 이들의 지인들이 SNS에 사진과 영상을 올리면서 대중들도 간접적으로나마 결혼식 현장의 모습을 접하게 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세븐은 힙합 댄스와 함께 버진로드를 입장하며 마치 뮤지컬 같은 텐션으로 하객들의 환호를 유도, 들뜬 신랑의 모습을 고스란히 보여줬다. 세븐은 이다해에게 다가가 직접 팔짱을 끼고 함께 버진로드를 걸었다. 이다해는 부끄러워하면서도 행복한 웃음을 숨기지 못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또 다른 영상에선 태양이 사랑하는 사람들을 생각하며 쓴 자신의 신곡 ‘나의 마음에 (Seed)’를 직접 불렀다. 태양은 두 사람을 위해 애틋한 감성을 담아 진심어린 축가를 불러줬다.

한편 이날 결혼식에는 세븐의 전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식구들이 대거 출동했다. 빅뱅의 지드래곤, 대성, 투애니원 산다라박 등이 등장했다.

이밖에 빅뱅 태양, 백종원, 소유진, 김재중, 슈퍼주니어 김희철, 은혁, 규현, 강인, 오연수, 박시연, 홍경민, 곽시양, 이수혁, 송해나, 박기량, 김지민 등이 세븐과 이다해 결혼식 하객으로 참석했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