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이종석, ‘깜찍하고 잘생기고~’..떡잎부터 남다른 ★

[스타뉴스 | 이경호 기자]
송가인(사진 왼쪽부터 시계방향), 차주영, 이종석, ITZY 류진./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임성균 기자 tjdrbs23@
“될성부른 나무는 떡잎부터 안다”

송가인, 차주영, 그룹 ITZY(있지) 류진, 이종석 등 스타들이 어린 시절부터 톱스타를 예감케 했다.

5일 어린이날을 맞이한 가운데, 스타들이 SNS를 통해 자신들의 어린시절 모습을 공개했다.

먼저, 송가인은 “오늘은 어린이날!♥ 히히(밝기 조절을 했지만 깜한건 어쩔수 없네…ㅋㅋㅋ)”라는 글과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송가인의 어린 시절 모습이 담겼다. 천진난만한 표정에 깜찍한 모습에 초롱초롱한 눈망울은 ‘트로트 여신’으로 성장을 예감케 했다.

사진=송가인
또한 차주영은 어린 시절부터 남다른 미모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차주영이 공개한 어린 시절 사진에는 공주를 연상케 하는 의상을 입은 ‘어린이 차주영’의 모습이 담겼다. 다른 사진에서는 새침한 모습까지 있다.
차주영./사진=차주영 인스타그램
월드 스타로 성장 중인 ITZY 멤버 류진은 어린 시절부터 똘망똘망한 눈빛에 발랄한 모습을 하고 있다. 타고난 걸그룹 끼가 느껴진다.
ITZY(있지) 류진/사진=ITZY 인스타그램
가수 겸 배우 아이유와 공개 연애 중인 이종석. 그 또한 어린 시절부터 치명적 매력을 소유하고 있었다. 그가 공개한 사진에는 아기 이종석에게 눈 뗄 수 없는 귀여움과 잘생김이 담겨 있었다. 또한 이종석은 사진 공개와 함께 “아~ 이날 재밌었지”라고 어린 시절을 추억하는 듯한 센스 넘치는 글까지 더해 팬들을 즐겁게 했다.
/사진=이종석 인스타그램
이외에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소속 배우들의 어린 시절 모습을 공개했다. 장기용, 유승호 등 어린 시절부터 남다른 외모를 소유하고 있음을 엿 볼 수 있었다.
/사진=YG STAGE 인스타그램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