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독설로 인신공격"…이수근 아내 박지연, 떡볶이 카피 의혹 반박→법적대응…

[톱스타뉴스 김현서]개그맨 겸 방송인 이수근의 아내 박지연이 떡볶이 카피 의혹을 반박하며, 악성 비방에 법적대응을 하겠다고 밝혔다.

9일 박지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조사 발행 공문을 보유하였음에도 불구하고 말을 아낀 건 논란의 중심이 제가 아닌 다른 대상이 되고 있으매 유감스럽게 생각하며, 동시에 사실 확인을 위한 공문을 공개한다”고 말했다.

최근 박지연은 그가 판매하고 있는 떡볶이가 타사에서 판매 중인 떡볶이와 동일한 성분의 카피품이라는 의혹을 받았다.

박지연은 “당사에서 제조된 제품들은 개발 과정에 있어서, 당사의 기존 제품을 카피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이어 “당사는 브랜드 ODM 개발을 위해 임직원들과 협업하며, 레시피 및 관능 테스트를 지속해왔다. 전 과정의 자료는 증거로써도 제공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또한 기름 떡볶이의 경우 외주 소스 업체에서 납품을 받아서 완성품으로 제조하고 있으며, 소스가 동일 외주 업체로 선정되면서 이에 따른 성분 베이스가 비슷해 생긴 오인으로 판단된다고 이야기했다.

그러면서 “기름 떡볶이는 기존 당사의 카피 제품이 아님을 알려드린다”면서 ” 동원홈**에서 제공받아 개발이 진행된 기름 떡볶이 베이스 소스는 당사의 기존 제품에서 사용된 소스 성분과 크게 3가지 부분이 다르다”고 밝혔다.

박지연은 “결과적으로 같은 공장에서 기존 출시된 특정 업체의 카피 제품이 아님을 다시 한번 알려드린다”면서 “개발 기간 동안 정말 많은 정성을 들이며 관능 테스트 및 샘플링 업무를 진행해왔으며 함량과 성분 또한 다름을 알려드린다. 그 어떠한 사유로도 카피 제품이라 비방할 수 있는 근거가 없음을 증명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그저 같은 공장에서 먼저 출시했고 표기 사항이 같다는 이유만으로 카피를 오인할 수 있다. 그런데 왜 그런 독설로 인신공격하나”고 토로했다.

그러면서 “제 인스타 피드는 제 브랜드 홍보 공간이기도 하지만 아이들과 아이들 친구들도 보고 있는 저희 가족의 일상을 공유하는 공간이기도 하다. 저는 어떠한 비방의 글과 댓글도 작성한 적이 없음을 다시 한번 강조 드린다”면서 “지금부터 발생되는 저와 브랜드 비방 및 특정인을 추측하는 말들은 캡처 및 법적 대응하겠다”고 덧붙였다.

김현서 : reporter@topstarnews.co.kr / 취재 및 보도 Reporter@TopStarNews.co.kr
Copyright ⓒ 톱스타뉴스(www.TopStarNews.Net) &

<톱스타뉴스 추천기사>

• ‘전참시’ 김민규, 안경남으로 설인아와 키스신-전현무까지 반해…맵부심 허세 3단계 떡볶이 (1)

• ‘생방송투데이-인생분식’ 서울 화곡동 김밥·떡볶이 맛집, 추억 놀이터!…마곡동 양천향고역 우리동네반찬가게 위치는?

• ‘생생정보’ 부산 부평깡통시장 묵사발·떡볶이 맛집 위치는? 40년 전통 묵 쑤는 엄마의 분식당!

• ‘생방송오늘저녁’ 서울 잠실 새마을시장 떡볶이·튀김 맛집, 母子의 36년 동업 분식집!…문래동 창작촌 카페·복합문화공간 위치는?

• ‘생방송투데이’ 서울 송파동 즉석떡볶이 맛집 “수요미식회 그 곳!”…김해 한우눈꽃전골 위치는?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