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선물로 보내주신다 했지만"…이정현, 출산 앞두고 아기 침대 리폼한 …

[톱스타뉴스 오서린]가수 겸 배우 이정현이 출산을 앞두고 아기 침대 리폼을 했다.

지난 18일 이정현은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착한 우리 시누이한테 받아온 아기 침대 리폼”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아기 침대를 지인 분들이나 업체에서 선물로 보내주신다 하셨지만”이라며 “6개월 밖에 못 쓴다고 해서 리폼을 했다”고 직접 아기 침대를 리폼한 이유를 설명했다.

이어 “벗겨진 곳 덧칠하고 방수 패드 겉 이불 범퍼만 따로 구입하니 완전 새 제품이 됐다”며 “캐노피도 인터넷으로 좋은 원단 저렴하게 구입했는데 빨리 달아보고 싶다 축복이 침대”라고 출산 전 아기를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음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한 손에 붓을 들고 직접 아기 침대를 칠하고 있는 이정현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정현은 아기 침대를 칠하는데 집중하고 있는 모습이다.

앞서 이정현은 3살 연하의 대학병원 전문의 남편과 지난 2019년 결혼했으며, 지난해 12월 자신의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직접 임신 소식을 알렸다.

한편 이정현은 출산을 앞두고 유튜브 활동을 중단했으며, 인스타그램으로 근황을 알리고 있다.

오서린 : /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