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띠별 운세]<10월 2일 일요일(음력 9월7일)>

쥐띠(子)

▶36년생 주변 사람들한테 인정 받을 수 있고 금전운도 괜찮고 원만하고 평탄한 날이에요.
▶48년생 자만심은 금물 입니다. 상대방을 존중해야 작은 실수도 자연스레 넘어갈거에요.
▶60년생 정보를 잘 수집하고 능력범위에 맞게 진행하면 어느정도 성취할 수 있게 됩니다.
▶72년생 예상외의 소득이 따라주지만 그만큼 열심히 노력하고 일에 빠져들어야 된답니다.
▶84년생 경쟁이 심합니다. 오늘은 기운이 다소 미약하니 경험을 바탕으로 노련해야 돼요.

소띠(丑)

▶37년생 이익을 우선으로 생각하면 화합이 깨집니다. 인맥관리를 중요하게 생각해야돼요.
▶49년생 사람 고충이 조금 있을 수 있지만 진심으로 도움을 주는 귀인도 만날 수 있어요.
▶61년생 인맥을 잘 활용 하시고 다른 사람보다 빨리 정보를 입수해서 빠르게 움직이세요.
▶73년생 상황을 이성적이고 냉철하게 분석하고 판단 하세요.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어요.
▶85년생 노련미는 조금 떨어지지만 사업이나 진행하는 일에서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어요.

범띠(寅)

▶38년생 일을 쉽게 보고 방심하면 안돼요. 겉모습에 자만심 가지면 힘든 일을 겪게 돼요.
▶50년생 본분을 지키는 게 가장 중요 합니다. 실행하기 전에 파악부터 하고 행동 하세요.
▶62년생 오늘은 절대 무리하면 안됩니다. 몸과 마음에 중심을 잡고 현재를 유지해야돼요.
▶74년생 우유부단 하면 안되고 적극적으로 약속한 일과 맡겨진 책임은 꼭 지켜야 됩니다.
▶86년생 작은 일에 동요되지 말고 일의 핵심을 보세요. 스스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어요.

토끼띠(卯)

▶39년생 적당한 선에서 만족할 줄 아는 지혜가 필요해요. 노련하게 처신하면 편안합니다.
▶51년생 문서운 있지만 과욕을 부리면 후회할 수 있는 문서 입니다. 잘 살펴봐야 됩니다.
▶63년생 여유를 갖고 준비 하세요. 상황도 호전되고 재물적인 기운도 안정감이 생깁니다.
▶75년생 현금 흐름도 좋고 생활에 안정을 가져올 수 있지만 부부간에 갈등 조심해야돼요.
▶87년생 진행하던 일에 약간의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너무 무리하면 사면초가 된답니다.

용띠(辰)

▶40년생 성급하게 결과를 기대하기 보다는 차분하게 노력하는 그런 여유가 필요하답니다.
▶52년생 감정조절 못하고 쉽게 휩쓸리면 사소한 일로도 시비와 갈등이 커지는 날 입니다.
▶64년생 일처리가 매끄럽지 못해서 어려움을 느낄 수 있고 금전적인 곤란도 따르게 돼요.
▶76년생 진행하는 일이 본궤도에 올라서 활기도 느낄 수 있고 발전하는 좋은 기운이에요.
▶88년생 체면치레 보다는 실리를 추구하고 감정 보다는 합리적이고 냉철하게 판단하세요.

뱀띠(巳)

▶41년생 성실 하고 끈기있게 노력한 만큼 기분 좋은 일이 생기고 칭송 받을 수 있답니다.
▶53년생 행운과 주변의 도움도 크지만 혼자 추진하는 것은 부담감 또한 커지는 날이에요.
▶65년생 의욕있고 활기 넘치지만 경솔하게 판단하고 결정할 수 있으니까 조절 잘 하세요.
▶77년생 경험과 실력은 있지만 투지가 조금 약해질 수 있으니 컨디션 관리에 신경쓰세요.
▶89년생 형제나 지인들에게 조금씩 어려운 상황이 생길 수 있으니 주변을 잘 살펴보세요.

말띠(午)

▶42년생 외부활동 보다 정신적인 수양에 힘 쓰세요. 구설수에 휘말려서 스트레스 많아요.
▶54년생 매사 여유와 융통성을 발휘 하지만 진행하는 일에 장애가 조금씩 발생하게 돼요.
▶66년생 모든 일이 원만하게 풀려나가는 때입니다. 경솔하지 않으면 성취할 수 있습니다.
▶78년생 뜻밖의 협력자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따뜻하게 맞이하고 진실함을 보여 주세요.
▶90년생 가까운 친구나 지인에 도움도 받을 수 있고 보편적으로 행운도 따르는 날이에요.

양띠(未)

▶43년생 경제적인 여건도 나쁘지 않고 가까운 사람들의 도움도 받을 수 있는 날이랍니다.
▶55년생 부부간의 갈등은 신경 쓰셔야 되고 매사 모든 일에서 성취할 수 있는 날 입니다.
▶67년생 위축 되면 불리해요. 적극적으로 대처해야 좋은 결과를 만들 수 있는 날 입니다.
▶79년생 뜻대로 추진하기 쉽지 않아요. 상대방 허물을 탓하지 말고 내 할 도리만 하세요.
▶91년생 진행하는 일이 조금 위축되고 물심양면으로 답답하니 상황부터 잘 파악해야돼요.

원숭이띠(申)

▶44년생 경험만큼 능숙하게 대처 하시고 큰 욕심이 화를 부르니 섣부른 관여는 안됩니다.
▶56년생 열정적이고 부지런해서 좋은 결과도 얻지만 내 위주의 고집 때문에 마찰 있어요.
▶68년생 대인관계를 활발히 하세요. 얻는게 많은 날이지만 약간의 유연함이 필요 합니다.
▶80년생 한 가지씩 쌓아 올리는 자세가 큰 성과를 이룹니다. 과감한 모험은 불리 합니다.
▶92년생 순응 하면서 열심히 노력한 만큼 책임 영역이 넓어지거나 금전적인 이득 있어요.

닭띠(酉)

▶45년생 좋은 기회를 제공 받거나 잡을 수 있고 사업적인 부분에서도 호전되는 운세에요.
▶57년생 작은 것에 묶이고 연연 하다가 큰 것을 잃을 수 있으니 침착하게 판단해야 돼요.
▶69년생 생각못한 장애가 많을 수 있으니 안일하거나 방심하지 않으면 극복할 수 있어요.
▶81년생 흩어진 생각을 하나로 모으는게 중요해요. 명예를 얻거나 위치가 확고해 집니다.
▶93년생 안정적인 기운이지만 혼자서 역경을 극복하기는 역부족 이니까 도움을 청하세요.

개띠(戌)

▶46년생 박력있는 추진력과 결단력 좋지만 감정조절 못하면 초가삼간 태우는 격이됩니다.
▶58년생 오늘은 재산을 늘리는 것보다 지키는 것이 중요 합니다. 판단 착오 주의 하세요.
▶70년생 소란스럽고 어지럽습니다. 변동수는 불리하니 침착하게 분석하고 관찰해 보세요.
▶82년생 생각대로 마음껏 펼칠 수 없어요. 답답하더라도 휴식하면서 여유를 가져 보세요.
▶94년생 마음이 불안하고 예민하면 신경질적이 되니까 자기관리에 철저해야 실속 있어요.

돼지띠(亥)

▶47년생 자녀로 인한 걱정이 생길 수 있으니 대화를 통해서 소통하고 원인을 파악하세요.
▶59년생 주변 사람들과 은근히 마찰이 자꾸 생겨서 피곤합니다. 감정의 균형을 잡으세요.
▶71년생 업무적인 일에 빠져서 열심히 일하는건 좋지만 그 외의 새로운 진행은 불리해요.
▶83년생 순응하고 협력하면 편안하지만 기분대로 움직이면 모든 일이 꼬이고 막히게돼요.
▶95년생 이성친구와 다툼 갈등이 생길 수 있으니 상대방 입장을 최대한 배려해줘야 돼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