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띠별 운세]<4월 25일 월요일(음력 3월25일)>

쥐띠(子)

▶36년생 뜻이 통하는 사람과 만나면 언제든지 즐거운 기분이니 먼저 연락 하는게 좋아요.
▶48년생 친구끼리 동업이나 투자를 하지 마세요. 하고 나면 손해 볼일이 바로 생깁니다.
▶60년생 자신의 생각을 믿고 추진하다가 큰 낭패를 보겠네요. 섣불리 움직이지 마세요.
▶72년생 믿었던 곳에서 약속을 취소하네요. 모르고 나갔다가 바람을 맞을 수 있답니다.
▶84년생 든든한 사람을 만나 사랑도 일도 모두 성공적이네요. 그동안 노력한 덕이에요.

소띠(丑)

▶37년생 ‘저기압일때 고기앞으로’라는 말이 있듯이 좋아하는 음식으로 기분을 바꿔보세요.
▶49년생 힘을 실어줄 수 있는 친구가 나타나네요. 믿고 맡긴다면 알아서 해결해준답니다.
▶61년생 누가 도움을 준다고 해도 괜히 부담스럽네요. 고민 말고 먼저 도움을 청하세요.
▶73년생 사람은 누구나 장단점이 있으니 편견이나 선입견으로 다른 사람을 판단하지 마세요
▶85년생 배우자나 이성으로 인한 번민이 있을 수 있으니 미리 소통하는 자세를 가지세요.

범띠(寅)

▶38년생 마음이 뒤숭숭하니 누굴 만나도 반갑지 않네요. 집에서 드라마를 보는게 좋겠어요.
▶50년생 갑작스러운 사고수가 예상되니 높은 곳이나 위험한 곳에 올라가지 않는게 좋아요.
▶62년생 돈을 쓰지 않고 서로가 필요한 것을 맞바꾸는 것이 더욱 나에게 이득이랍니다.
▶74년생 생각지 못한 곳에서 기발한 아이디어가 떠오를 수 있으니 먼 곳으로 떠나보세요.
▶86년생 민첩하게 움직여야 나에게 이득이 생길 수 있으니 타이밍에 맞게 움직여보세요.

토끼띠(卯)

▶39년생 남을 탓해봤자 결국 제 얼굴이 깎이는 일이니 차라리 아무말도 하지 말아요.
▶51년생 얼렁뚱땅 하는 것보다 연구하고 궁리하여 완벽한 상태에서 진행함이 좋습니다.
▶63년생 애증의 관계이니 미운 정 고운 정 다 들었어요. 순리대로 가는 것이 좋습니다.
▶75년생 시작은 작으나 끝은 창대하리라는 말처럼 재물과 명예가 모두 들어오는 하루네요.
▶87년생 다른 사람에게 시킨 일이 꼬이고 꼬였네요. 후회하지 말고 지금이라도 나서세요.

용띠(辰)

▶40년생 의욕이 처지니 만사가 귀찮아지네요. 우울한 마음을 가벼운 운동으로 날려버리세요.
▶52년생 크게 이득이 되지도 않은 일거리가 들어오니 망설이는 마음이 생길 수 있답니다.
▶64년생 남의 일에 연루되어 오도 가도 못하는 상황이니 남의 일에 함부로 나서지 마세요.
▶76년생 병을 키우지 말고 얼른 병원으로 가세요. 점점 심해지기 전에 치료를 받으세요.
▶88년생 유유상종이라는 말처럼 비슷한 사람끼리 모이니 주거니 받거니 말이 잘 통하네요.

뱀띠(巳)

▶41년생 와준것만으로도 고마운데 마음에 드는 말만 해주니 얼마나 고마운지 모르겠어요.
▶53년생 없던 복도 생기니 공덕을 쌓은 보람인가봐요. 앞으로도 좋은 일을 계속해보세요.
▶65년생 합격, 승진에 좋은 소식이 들려오네요. 투자했던 일에 수익이 생길 수 있겠어요.
▶77년생 미운 놈 떡 한 개 더 준다고 달갑지 않아도 더 챙겨주세요. 그래야 마음 편합니다.
▶89년생 각자 자신의 이익만 생각하고 합쳤으니 우정은 크게 기대하지 않는게 좋겠어요.

말띠(午)

▶42년생 다 차려진 밥상에 숟가락만 들고 있으면 되네요. 이뤄놓은 것이니 편히 받으세요.
▶54년생 누가 와서 찔러봐도 흔들리지 말고 나의 중심을 꿋꿋이 지키면 문제가 없습니다.
▶66년생 아랫사람과 자꾸 사이가 틀어지네요. 어디서부터 어긋났는지 소통해보는건 어때요?
▶78년생 아무런 기척도 보이지 않으니 우선 천천히 지켜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거에요.
▶90년생 여기저기 불편한 곳이 많은데 어디가 안좋은지 모르겠다면 건강검진을 받아보세요.

양띠(未)

▶43년생 밖에서 돌아다니기보다 집에서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 먹는게 더 기분좋을거랍니다.
▶55년생 송곳방석에 앉은 듯이 안절부절 못하니 차라리 속 시원히 담판을 짓고 오세요.
▶67년생 수익은 생기지만 과연 이 수익을 챙겨야 할지 투자해야 할지 행복한 고민이네요.
▶79년생 각기 제 갈길을 가면 그만이니 더 이상 엮이려 하지말아요. 상처만 받는답니다.
▶91년생 섣불리 상대방에게 속마음을 표현하지 마세요. 뻘쭘한 상황이 생길 수도 있답니다.

원숭이띠(申)

▶44년생 같이 있어도 동상이몽이니 눈치껏 따로따로 나가서 자기 할 일을 하는게 좋겠어요.
▶56년생 확장해야 할지 하나를 더 해야 할지 즐거운 고민들로 하루를 보낼 수 있겠어요.
▶68년생 자신을 너무 잘 알아도 아무것도 못할수 있으니 눈 딱 감고 일을 진행해보세요.
▶80년생 꼭 해야 할 계기는 엄청 많습니다. 선뜻 움직이지 못한다면 신중히 움직이세요.
▶92년생 주변에 믿을 사람이 하나도 없으니 힘이 들어도 혼자서 노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닭띠(酉)

▶45년생 든든한 조력자를 만나게 되네요. 공손히 부탁을 하면 알아서 잘 해결해줄거랍니다.
▶57년생 자칫하다가는 몸이 다치는수가 있으니 매사 소홀하지 말고 조심성을 가지세요.
▶69년생 오랜만에 만난 친구가 성공한 모습으로 다가오니 참으로 보기 좋은 모습이네요.
▶81년생 이미 지나간 과거를 되돌릴 수 없으니 너무 생각하지 말고 미래만 생각해보세요.
▶93년생 호감을 표현하는 사람이 마음에 드네요. 상대방의 마음이 진짜인지 알아보세요.

개띠(戌)

▶46년생 우연히 만난 사람이 생각이 비슷해서 반갑네요. 얘기하다보니 시간가는줄 모릅니다.
▶58년생 움직이는 만큼 소득도 많아지네요. 남의 눈치 보지 말고 부지런히 움직이세요.
▶70년생 믿었던 사람이 힘을 못쓰네요. 미리미리 다른 방법을 생각해보는 것이 좋겠어요.
▶82년생 생각하고 소원하던 일이 드디어 이루어집니다. 주변 사람들과 기쁨을 나누세요.
▶94년생 남들이 하지 못한 것을 단숨에 이룰 수 있으니 대단한 사람이라고 여기세요.

돼지띠(亥)

▶47년생 사소한 말로 가까운 사람과 멀어질 수 있으니 언행에 주의를 기울이는게 좋습니다.
▶59년생 늘 붙어다니던 사람이라도 가끔씩 홀로 움직이면 색다른 기분을 가질 수 있어요.
▶71년생 당분간 못볼 수 있으니 정들었던 사람이 멀리 떠나도 축복하는 마음을 가지세요.
▶83년생 이익으로만 만난 사람은 이익이 없어지면 멀어집니다. 미련을 가지지 마세요.
▶95년생 새로운 변화를 가질 수 있으니 두려워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도전하시길 바랍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