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띠별 운세]<2월 7일 화요일(음력 1월17일)>

쥐띠(子)

▶36년생 그동안 무겁게 느껴진 몸과 마음이 가뿐해지며 상쾌하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48년생 생각지 못한 구설이나 잡음으로 인해 피곤함이 생길 수 있는 날입니다.
▶60년생 자신의 능력을 믿고 자신 있게 밀고 나가는 배포가 필요한 날입니다.
▶72년생 새로운 계획을 수립하여 다가올 미래를 준비하기 좋은 하루입니다.
▶84년생 마음을 겸손히 하고 허세와 허영보다는 내실을 다져야 하는 날입니다.

소띠(丑)

▶37년생 오늘은 건강이 따라주니 마음도 상쾌해 스트레스를 받아도 쉽게 넘어갈 수 있겠어요.
▶49년생 하던 일의 마무리를 잘 짓고 싶다면 만족할 줄 아는 자세를 보여주세요.
▶61년생 나를 돕고자하는 사람이 많으니 부지런하기만 하면 많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73년생 아무리 바쁘더라도 가까운 친구나 지인들을 챙기는 일을 소홀히 해서는 안 됩니다.
▶85년생 대인관계가 좋은 날이니 사람을 통해서 많은 것을 깨우칠 수 있습니다.

범띠(寅)

▶38년생 건강을 유지하고 싶다면 주변에서 일어나는 일에 간섭하지 말아야 합니다.
▶50년생 분수를 지키고 욕심을 줄이면 수익에 대한 기회가 오는 날입니다.
▶62년생 이때까지 노력을 기울인 것의 결과가 상상이상으로 크게 드러나는 날입니다.
▶74년생 조금만 행동해도 결과가 좋고 나의 노력이 크게 비춰질 수 있는 하루입니다.
▶86년생 애정운이 좋으니 일적으로나 사람으로나 원하는 사람과 인연을 맺기 좋은 하루입니다.

토끼띠(卯)

▶39년생 지금껏 내가 정성껏 뿌려 온 씨앗의 결과를 볼 수 있는 날입니다.
▶51년생 마음이 복잡하니 일을 무리하게 추진해 오히려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63년생 추진하고자 하는 일의 중심에 본인이 위치해 진두지휘하기 좋은 날입니다.
▶75년생 지나친 자만심이 화를 불러 덜 익은 과실을 수확하는 것과 같은 날입니다.
▶87년생 자신감이 넘치니 활동량이 많아지고 해야 할 일 또한 많아질 수 있습니다.

용띠(辰)

▶40년생 실수를 줄이고 싶다면 아무리 급해도 서두르거나 조급한 마음을 갖지 말아요.
▶52년생 큰 것만 바라지 말고 작은 것이라도 꾸준히 쌓아 가면 큰 결과가 생기는 날입니다.
▶64년생 쉽고 편한 길보다 어렵더라도 바른길을 가는 것에 행운이 따르는 하루입니다.
▶76년생 오늘의 성과는 본인이 이룬 것이라도 모두에게 공을 돌릴 필요가 있습니다.
▶88년생 빠른 상황 판단과 신속한 행동이 내가 해야 할 일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뱀띠(巳)

▶41년생 더 이상 문제를 크게 만들고 싶지 않다면 현재 상태를 그대로 유지하세요.
▶53년생 철저한 자기 관리와 책임감 있는 모습을 주변사람들에게 보여줘야 하는 날입니다.
▶65년생 미리 결과를 이룬 것처럼 경거망동 말고 겸손을 보여야 하는 날입니다.
▶77년생 주변 사람들에게 미움 받고 싶지 않다면 욕심을 부리지 말고 마음을 비워보세요.
▶89년생 마음에 들지 않는 사람이 있더라도 너무 몰아세우거나 나무라지 말아야 합니다.

말띠(午)

▶42년생 주변 사람들을 통해 생각지도 못했던 행운을 쟁취할 수 있는 날입니다.
▶54년생 스트레스로 인해 몸과 마음이 힘들어지니 매사가 귀찮아질 수 있습니다.
66년생 더 나은 성과를 얻고 싶다면 자신이 잘 하는 일에 집중하도록 하세요.
▶78년생 평소에 하지 않던 실수를 줄이고 싶다면 매사에 마무리와 점검을 철저히 하세요.
▶90년생 사람들에게 나의 장점이나 매력을 어필하며 다가가기 좋은 날입니다.

양띠(未)

▶43년생 집안에 경사가 있거나 반가운 소식이 대문 안으로 들어오는 날입니다.
▶55년생 다른 사람에게 해를 입히고 싶지 않다면 나의 이익만을 앞세우지 말아야 합니다.
▶67년생 다른 사람에게 너무 의존 말고 자신의 일을 직접 처리할 필요가 있는 날입니다.
▶79년생 당신의 끼와 재능을 발휘하여 주변사람들에게 매력을 보여주기 좋은 하루입니다.
▶91년생 원하는 것을 얻고 싶다면 좀 더 적극적으로 움직일 필요가 있는 날입니다.

원숭이띠(申)

▶44년생 진행 중인 일에 어려움을 겪고 싶지 않다면 무리한 확장을 멈출 필요가 있습니다.
▶56년생 상상만 하던 일에 과감히 도전한다면 성취감과 만족감을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68년생 오늘은 바깥일에 신경 쓰기보다 가정에 충실할 필요가 있는 날입니다.
▶80년생 금전적으로 수익이 생길 듯 말 듯 하며 시간이 흘러가는 날입니다.
▶92년생 이성운이 좋으니 마음에 드는 좋은 인연을 만나기 좋은 하루입니다.

닭띠(酉)

▶45년생 오늘 하루를 편안히 넘기고 싶다면 경거망동 하지 않아야 합니다.
▶57년생 새로운 희망과 의욕이 넘쳐나니 가만히 있어도 웃음이 저절로 피어나는 날입니다.
▶69년생 시비와 구설을 피하고 싶다면 다른 사람에게 흠 잡힐 일은 삼가는 게 좋습니다.
▶81년생 변화가 많은 때이니 매사에 신중하게 처신을 해야 무난히 넘어가는 날입니다.
▶93년생 시비수가 있는 날이니 웬만한 일은 그저 웃어넘기는 아량을 보여 주세요.

개띠(戌)

▶46년생 주변 사람들의 충고나 조언을 잘 듣고 따라야 조용하게 넘어가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58년생 결과가 기대치에 미치지 못하니 상대에게 불만을 드러낼 수 있는 하루입니다.
▶70년생 주변 사람들이 뭐라고 해도 신경 쓰지 말고 자신의 길을 걸어가는 것이 좋습니다.
▶82년생 스트레스로 인해 멀리 떠나고 싶은 마음이 생길 수 있는 하루입니다.
▶94년생 작은 돈이 생기더라도 함부로 쓰지 말고 최대한 아끼는 것이 유리합니다.

돼지띠(亥)

▶47년생 진행 중인 일이 정체가 되며 뚜렷한 성과가 나타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59년생 경쟁자와 방해꾼으로 인해 진행하던 일에 문제가 생겨날 수 있습니다.
▶71년생 기분 상하는 일이 있어도 화를 내거나 예민하게 반응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83년생 오늘은 내가 움직이고 노력한 만큼 성과를 얻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95년생 한꺼번에 너무 많은 것을 얻으려는 마음을 버릴수록 유리한 날입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