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띠별 운세]<1월 15일 토요일(음력 12월 13일)>



쥐띠(子)

▶36년생 외로움은 어쩌면 내가 만든 것일 수 있어요. 나가서 사람들과 소통해야 합니다.
▶48년생 머리에도 쉼이 필요하답니다. 쓸데없는 생각은 뒤로 미루고 아무 생각 말아요.
▶60년생 갈수록 태산이니 차라리 마음을 내려놓고 마음 편하게 있는 것이 더 좋습니다.
▶72년생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만들지요. 채찍보다는 당근부터 주는게 더 유리하답니다.
▶84년생 실패와 성공으로 나누지 말고 내가 얼마나 변화, 발전이 있었는지 돌아보세요.

소띠(丑)

▶37년생 혼자 끙끙 앓지 말아요. 누구에게든 털어놔야 다음 일도 순조롭게 가능하답니다.
▶49년생 섣부르게 판단하지는 말아요. 볼수록 진국이라는 말이 있듯 더 지켜봐야 합니다.
▶61년생 저절로 친해지긴 어려울 거에요. 상대방의 관심사를 찾기 위해 더 노력해보세요.
▶73년생 오늘은 집안사정을 한 번 둘러보세요. 잘 굴러가고 있는지 살펴봐야 할 때에요.
▶85년생 지역 특산물도 좋으니 오늘 한 끼는 든든하고 맛있는 것으로 즐겨보길 바랍니다.

범띠(寅)

▶38년생 아무리 바쁘더라도 건강을 위해 끼니는 꼭 챙겨야 한답니다. 간식이라도 꼭이요.
▶50년생 경쟁자를 품을 수도 있고 친구를 미워할 수도 있는 것이 진정 현명한 사람이에요.
▶62년생 엎친데 덮친 격으로 바쁠 수 있지만 돌아보면 뿌듯할테니 최선을 다해보세요.
▶74년생 괜히 다른 사람 일에 휘둘리지 않도록 애초에 관심을 가지지 않는게 좋겠습니다.
▶86년생 한 번 정해진 일정은 변동되지 않는게 좋으니 신뢰를 쌓는 것에 더 신경써봐요.

토끼띠(卯)

▶39년생 센스있는 사람이 되려면 상황에 맞게 복장과 언행을 갖추는 것이 우선이랍니다.
▶51년생 오늘은 좁고 깊은 관계보다 넓고 얕은 관계가 유리하니 두루두루 친해져 보세요.
▶63년생 무관심보다도 쓴 소리가 더 좋은 법이죠. 나를 향한 관심에 감사하길 바랍니다.
▶75년생 이해가 안 되더라도 일단은 시작해야 합니다. 하다보면 술술 잘 풀릴 거에요.
▶87년생 해야 할 일이 밀려있다면 모두 내가 미룬 것이니 대타를 찾으려 하지는 말아요.

용띠(辰)

▶40년생 오늘은 노력한 것보다 더 많은 행운이 있을 날이니 원하는만큼 움직여 보세요.
▶52년생 결과가 뻔히 보이는 일은 마음 고생하지 말고 애초에 접는 것이 나을 수 있어요.
▶64년생 문제가 생기더라도 크게 번지지 않을테니 여유로운 마음으로 기다려야 합니다.
▶76년생 성공적인 마무리만큼 중요한 것인 휴식이죠. 휴식 잘하는 사람이 되어보세요.
▶88년생 어색한 사이더라도 마음을 열고 먼저 다가가 보세요. 좋은 관계가 되겠습니다.

뱀띠(巳)

▶41년생 여러모로 오해받기 쉬운 날이니 상관없는 사람이라면 관전만 하는게 좋습니다.
▶53년생 애정 섞인 말이라면 잔소리보다 애정이 더 묻어나도록 말해야 하니 명심하세요.
▶65년생 가재는 게 편. 부러워하거나 실망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구원자가 있을 거에요.
▶77년생 타인에게 관대하더라도 나에게는 엄격해야 하는 날이니 기준을 잘 정해보세요.
▶89년생 미련을 다 버린 옛 추억에 잠겨보세요. 그땐 그랬었지.하며 힐링이 된답니다.

말띠(午)

▶42년생 오늘은 새로운 사람을 만날 수 있는 장소에 나가서 눈도장을 제대로 찍어봐요.
▶54년생 브레이크없는 질주는 더 큰 사고를 유발할 수 있으니 주위도 둘러봐야 합니다.
▶66년생 마음 내키는대로 움직여보세요. 하기 싫다면 하루이틀 미뤄놔도 나쁘지 않아요.
▶78년생 현재 상황을 즐겨보세요. 조금만 긍정적으로 생각한다면 감사함이 더 크답니다.
▶90년생 아무리 싫은 상대라도 나와 통하는 점이 있을 거에요. 대화시간을 꼭 가져봐요.

양띠(未)

▶43년생 혼자하면 더 잘 될텐데 라는 생각은 삼가세요. 화합이 있으니 결과도 있답니다.
▶55년생 모두 내 책임이 되기 전에, 꼭 시작하기 전 뒷감당까지 생각하고 시작해야 돼요.
▶67년생 돈은 하나도 안쓰는 구두쇠보다 어느정도 쓰는 사람이 더 성공할 수 있답니다.
▶79년생 더 많이 담을 수 있는 그릇부터 만들어야하니 더 가지지 못한 것에 아쉬워 마요.
▶91년생 오늘은 사람보다 책에서 조언을 구해야 합니다. 그래야 마음이 더 진정되네요.

원숭이띠(申)

▶44년생 아직 시작된 일이 아니라면 진행될 때까지는 혼자만 알고 있는 것이 유리합니다.
▶56년생 남 좋은 일만 하고 있진 않나요? 내 상황에 맞게 일을 진행해야 손해가 없답니다.
▶68년생 콩고물이라도 받아두는게 좋습니다. 자존심은 나중에 챙기더라도 충분하답니다.
▶80년생 내 몸상태는 나도 모를 때가 많지요. 너무 과로하지 않도록 신경쓰길 바랍니다.
▶92년생 가는 정이 있어야 오는 정도 있지요. 내가 먼저 다가가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닭띠(酉)

▶45년생 아예 아무 것도 안 하는 것보단 깔짝거리는 시간이라도 시도는 하는게 좋습니다.
▶57년생 표현이 서툰 것 뿐이니 상대방의 진심을 의심하지 말고 있는그대로 받아보세요.
▶69년생 정성을 다했다면 쉽게 무너지지 않는답니다. 단단하고 견고하게 만들어가세요.
▶81년생 혹시 꼰대가 아닐까 생각이 들더라도 조언해줄 것이 있다면 아끼지 말아요.
▶93년생 너무 순수한 것도 좋지만은 않습니다. 뻔뻔하게 철판 깔고 얘기해보길 바라요.

개띠(戌)

▶46년생 좋은 일이 내 앞으로 다가오고 있답니다. 오늘만 버텨보자. 라는 마음이 좋아요.
▶58년생 신뢰를 잃지 않도록 해보세요. 한 번 정한 약속은 미루지 말고 지키는게 좋아요.
▶70년생 아무리 머리를 굴려봐도 얻는 것이 적네요. 차라리 다음 날의 기회를 노려봐요.
▶82년생 내 말투 하나에 내 모든 성격까지 낙인될 수 있으니 말버릇에 주의하길 바라요.
▶94년생 잔소리와 간섭도 모두 관심인 것을 잊지 않아야 해요. 언젠간 그리워 질 거에요.

돼지띠(亥)

▶47년생 불쑥불쑥 떠오르는 잡생각들은 잠시 넣어두고 내 할일에 더 집중해야 한답니다.
▶59년생 비수를 꽂는 말일 수도 있으니 굳이 적을 만들 필요 없이 속으로 삼켜보세요.
▶71년생 오늘은 진짜 급한 사정이 아니라면 최대한 사람들에게 맞춰주는게 유리합니다.
▶83년생 어색한 사이더라도 내가 먼저 다가가보세요. 좋은 대인관계를 유지해야 합니다.
▶95년생 마지막 인사를 했더라도 끝이 아닐 수 있답니다. 다시 만날 인연이라 여겨봐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 (인기글) 방역 3대 패키지(방역지원금, 방역물품, 손실보상) 대상 및 신청방법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