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띠별 운세]<1월 16일 일요일(음력 12월 14일)>



쥐띠(子)

▶36년생 정신적으로나 체력적으로 무리하지 말아요. 남은 일은 내일로 미뤄도 좋습니다.
▶48년생 아직 한 해의 계획이 없다면 오늘이라도 시간을 내서 세워보는게 좋겠습니다.
▶60년생 서로 협력하면 더 큰 것을 이룰 수 있는 날이에요. 서로 의견을 잘 조율해보세요.
▶72년생 모든 사람들에게 나를 맞추지 않아도 좋습니다. 나는 나대로 움직이길 바랍니다.
▶84년생 억지로 가지려 하면 되려 도망칠 수 있으니 시간을 갖고 천천히 다가가야 해요.

소띠(丑)

▶37년생 삶에 의욕이 없다면 새로운 변화가 필요한 때에요. 외적인 변화도 괜찮습니다.
▶49년생 휴식과 나태함은 한 끗 차이랍니다. 적당한 시간이 지나면 다시 파이팅 하세요.
▶61년생 나서도 이득이 없는 하루랍니다. 조용히 묻혀가는게 더 유리할 수 있을 거에요.
▶73년생 사람들이 자주 말하던 나의 버릇이 있나요? 오늘을 계기로 꼭 고쳐보길 바라요.
▶85년생 뜻하지 않은 기회가 찾아올 수 있으니 당황하지 말고 이참에 내 것으로 만들어요.

범띠(寅)

▶38년생 실패하거나 탈락해도 낙담하지 말아요. 아직 할 수 있는 일이 더 많이 있답니다.
▶50년생 내가 머리를 숙인다해서 지는 것은 아니랍니다. 그저 큰 그림을 보는 것이지요.
▶62년생 내가 다 해낼 수 있을 거라는 착각은 없어야 해요. 시간낭비를 막아야 합니다.
▶74년생 오늘은 게으름 피우지 말고 아침부터 보다 부지런히 움직이는 것이 좋습니다.
▶86년생 내 평소 모습대로 행동하는 것이 서로가 더 솔직하게 다가올 수 있을 거랍니다.

토끼띠(卯)

▶39년생 겉으로 보이지 않는 상대방의 진심도 알아주세요. 생각보다 속이 깊을 거에요.
▶51년생 남에게 감놔라 배놔라 하지 말고 내 할일부터 마무리 짓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63년생 경쟁자가 생기는 것은 좋은 거에요. 이를 기회로 더 발전할 수 있을 거에요.
▶75년생 해결의 실마리가 있답니다. 내가 가지고 있는 지식과 지혜를 적극 활용하세요.
▶87년생 오늘 하루를 무난하게 넘어가고 싶다면 감정조절을 잘 해줘야 하니 명심해요.

용띠(辰)

▶40년생 돈이 모든 것을 해결해주진 않습니다. 진심을 전할 수 있는 뭔가를 준비해봐요.
▶52년생 생각만하면 아이디어에서 끝나지만 실행에 옮기면 좋은 성과를 볼 수 있어요.
▶64년생 방심하면 피해는 고스란히 나에게 옵니다. 꺼진 불도 다시 살피는게 좋습니다.
▶76년생 좋은 인연을 만들려면 첫 인상이 중요합니다. 예쁘고 잘생긴게 아닌 단정함.
▶88년생 정답은 생각보다 가까운 곳에 있답니다. 너무 어렵게 생각하지 않아도 좋아요.

뱀띠(巳)

▶41년생 버거워도 웃으면서 버텨보길 바랍니다. 내일은 내일의 태양이 또 뜨기 마련이죠.
▶53년생 막힘없이 좋은 하루랍니다. 고민되던 일들도 오늘 안에 마무리 지어보길 바라요.
▶65년생 쎄-한 느낌이 든다면 그만 두는게 만습니다. 애초에 문제의 싹을 잘라야 합니다.
▶77년생 언제 어디서 무슨 일이 일어날지 모른답니다. 비상금을 조금이라도 챙겨보세요.
▶89년생 귀인이 누군지 아직 몰라요. 사람들을 색안경 끼고 보지 않는게 중요하겠어요.

말띠(午)

▶42년생 한 순간의 결정으로 앞으로가 좌우될 수 있답니다. 좀더 고심해서 골라보세요.
▶54년생 아무도 몰라줘도 대충하면 안 돼요. 매사에 열심이라면 누군가는 알아준답니다.
▶66년생 내 사기와 능률을 위해서라도 주변 사람들과 친분을 쌓아보세요. 도움이 많아요.
▶78년생 쓸데없는 일로 분잡을 수 있는 하루에요. 당황하지 말고 하나씩 처리해 나가요.
▶90년생 생각지 않은 재물이 들어올 가능성이 높아요. 품지말고 유용하게 사용해보세요.

양띠(未)

▶43년생 피할 수 없다면 즐겨야지요. 꾸역꾸역 억지로 할 필요는 없지만 할 땐 즐겨봐요.
▶55년생 순조롭지 않은 하루지만 호랑이 굴에 잡혀가도 정신만 차리면 살 수 있답니다.
▶67년생 무거운 짐도 함께 들면 가볍습니다. 작은 고민이라도 사람들과 나누길 바라요.
▶79년생 할 땐 엄격하게, 쉴 땐 여유롭게. 상황에 따라 동료들을 잘 아울러주길 바랍니다.
▶91년생 100번 생각해도 내가 옳다면 옳은 거랍니다. 내 의견대로 밀어붙여도 좋습니다.

원숭이띠(申)

▶44년생 오늘은 목소리 큰 사람이 이기는 날이네요. 확신을 가지고 좀더 밀어붙여 봐요.
▶56년생 대인관계에 너무 조바심 내지 말아요. 인연이 아닐 뿐이니 편하게 대해보세요.
▶68년생 오늘은 목표 설정을 조금 낮게 잡아보세요. 성취감을 느끼는게 더 중요하답니다.
▶80년생 원인을 알면 해결도 쉬워집니다. 뭐든 결과에 체념하기보단 원인을 찾아보세요.
▶92년생 기존의 방식을 벗어나야 할테니 오늘은 좀더 새로운 방식을 연구해보길 바라요.

닭띠(酉)

▶45년생 생소한 일엔 사전조사가 필수랍니다. 덤탱이 쓰는 일이 없도록 주의해주세요.
▶57년생 사람들을 적극적으로 리드해보세요. 나를 따르는 사람들이 많은 하루랍니다.
▶69년생 아무리 답이 안 나오면 가장 친한 사람, 한 명에게만 고민을 털어놓길 바랍니다.
▶81년생 선배의 자리에 있다면 그만한 본보기가 필요하겠습니다. 좀더 베풀어야 합니다.
▶93년생 중요한 결정은 다른 사람들의 의견에 맡기지 말아요. 내 뜻대로 진행해야 돼요.

개띠(戌)

▶46년생 언제 뒤쳐질지 모르는 일이니 지금 좀더 유리하다고 여유부리는 일은 삼가세요.
▶58년생 지금까지 배운 것을 써먹어야 할 때니 조금 잘난척 해주어도 나쁘지 않습니다.
▶70년생 오해가 생길 수 있는 하루랍니다. 이럴 땐 내 생각을 분명하게 밝혀보길 바라요.
▶82년생 좋은 인연을 만들 수 있는 하루랍니다. 주변 사람들을 눈여겨 지켜봐도 좋네요.
▶94년생 객관적으로 결론을 내지 못하겠담녀 혼자서 조용히 생각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돼지띠(亥)

▶47년생 좋은 소식이 있다면 많은 사람들과 나눠보세요. 함께할수록 기쁨도 2배랍니다.
▶59년생 흐지부지하게 넘어가기 전에 내가 먼저 결단력있게 선전포고해도 괜찮습니다.
▶71년생 자기개발 책 한 권 구입은 어떨까요 자신감을 얻을 수 있는 시간이 될 거에요.
▶83년생 인생은 단기전이 아니라 장기전이죠. 처음부터 너무 돌진하지 않아도 좋습니다.
▶95년생 지금까지 쌓아온 이미지를 잃지 않도록 특히 감정조절을 잘 해야 하는 하루에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 (인기글) 방역 3대 패키지(방역지원금, 방역물품, 손실보상) 대상 및 신청방법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