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은혜, 통성기도 화제 되자..”종교적 자유”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
윤은혜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독실한 기독교 신자로 알려진 배우 윤은혜의 통성기도 모습이 공개 됐다.

17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종교 생활에 열심인 듯한 윤은혜’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 된 영상 속 윤은혜는 통성기도를 하고 있는 모습. 통성기도는 크게 목소리를 내서 기도하는 것으로, 한국 교회에서 하는 기도 방벙으로 알려졌다.

공개 된 영상 속 윤은혜는 한 손을 높이 들고, 다른 한손에는 마이크를 잡은 채 눈을 감고 통성 기도를 하고 있다. 윤은혜가 기도를 이어가자 신도들은 ‘아멘’이라고 답하는 모습.

끝으로 윤은혜는 “주여! 주여! 주여!”라 외치며 팔을 흔들었고 신도들도 함께 “주여”라고 외쳤다.

의상 디자인 표절로 논란을 일으켰더 배우 윤은혜가 11일 오전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백화점에서 열린 사만사 타바사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이기범 기자 leekb@
이처럼 윤은혜의 통성기도 모습이 공개 돼 화제를 모은다. 평소 독실한 기독교 신자로 알려진 윤은혜는 과거 드라마 촬영 전 고사 현장에 목사님을 초대해 예배문을 낭독한 적도 있다. 팬미팅에서도 찬송가를 부를 정도다.

윤은혜의 통성 기도가 공개되자, 여러 반응이 나오고 있다. 평소 미디어에서 볼 수 있는 모습과 다른 윤은혜의 모습이 낯설다는 반응도 많지만, 교회에서 자신의 종교 활동을 하는 것은 ‘종교의 자유’이기 때문에 평가하면 안된다는 이야기도 나오고 있다.

한편 윤은혜는 지난해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의 여성 보컬 프로젝트 WSG워너비에 참여했으며 ‘인생에 한 번쯤, 킬리만자로’에도 출연했다. 현재 윤은혜는 유튜브 채널로 팬들을 만나고 있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