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뉴스 날씨]주말 아침 한파 이어져…오후부터 중부 약한 눈·비


동영상 뉴스


<1>낮 동안 날이 푹한 것 같다가도 해가 지고 나면 금세 한기가 돌죠, 강원 일부 지역에만 내려졌던 한파특보는 강원 대부분 지역으로 범위가 확대됐습니다. 주말인 내일 아침 가평과 횡성 -12도까지 뚝 떨어지겠습니다. 주말 아침에도 따뜻한 겉옷을 챙겨입으셔야겠습니다.

<2>맑은 날이 이어지고 있는 중부지역에는 내일 늦은 오후부터 모레 새벽 사이에 눈 또는 비 소식 들어 있는데요, 1cm 안팎의 눈 또는 1mm 안팎의 약한 비로 양이 많지는 않겠습니다. 한편, 남부 일부 지역과 동해안을 따라서는 조금의 눈비 소식도 없어서 대기가 건조하겠습니다.

<3>내일은 국외 미세먼지까지 유입되면서 인천과 충남은 밤 한때 일평균 미세먼지 농도가 매우 나쁨 단계까지 오를 수 있겠습니다. 당분간 서쪽지역을 중심으로 공기질이 좋지 않아 호흡기 관리가 필요해 보입니다.

<중부>중부지방, 서울은 -4도로 출발하고 한낮에는 5도까지 오르며 예년기온을 웃돌겠습니다.

<남부>남부지방, 광주와 창원 아침에는 -3도가 예상되고 부산과 울산 한낮에 10도로 무척이나 포근하겠습니다.

<동해안>동해안 지역 강릉은 9도까지 오르겠습니다.

<주간>다음 주 화요일부터는 낮에도 영하권 추위가 나타나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박선아 기상캐스터)
#MBN #날씨 #박선아 #MBN종합뉴스 #MBN날씨

▶ (인기글) 방역 3대 패키지(방역지원금, 방역물품, 손실보상) 대상 및 신청방법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