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뉴스 날씨] 내일 서울 아침 기온 -8˚ C… 서해안 눈


동영상 뉴스

[1] 한 주의 시작부터 추위에 눈까지 날씨가 참 얄미웠습니다. 오늘 서울에도 잠깐이지만 꽤 굵은 눈발이 쏟아지기도 했는데요, 현재도 곳곳으로는 눈이 내리고 있습니다. 강원중부산간으로는 대설주의보가 발효된 가운데, 오늘 밤까지 강원내륙과 산지에 3cm, 제주 산지에는 눈이 날리겠고요 게다가 기온까지 낮아서 빙판길 조심하셔야겠습니다.

[2] 서해 상에서는 계속해서 눈구름이 발달하면서 내일도 눈 소식이 들어 있습니다. 내일 늦은 오후부터 새벽 사이 서해안을 따라서는 최고 3cm가 예상되구요 충청내륙에는 눈이 날리겠습니다. 다만, 동쪽지역으로는 차고 건조한 바람이 불어 들면서 건조특보가 계속 되고 있습니다.

[3] 한편 당분간 두꺼운 옷차림은 필수겠습니다. 내일도 서울의 아침 기온 영하 8도로 출발하면서 평년을 크게 밑돌겠고요, 한낮에도 0도, 여기에 체감온도는 더 낮아서 종일 영하권 추위를 보이겠습니다. 이 찬바람은 주 후반은 돼서야 잦아들겠습니다.

[중부] 내일 중부지방 한파특보가 계속되면서 한낮에도 기온 크게 오르지 못하겠습니다.

[남부] 창원과 울산은 영하 4도로 출발해 한낮에 5도까지 오르겠습니다.

[동해안] 눈이 닿지 않는 동해안은 산불소식이 잇따르는 만큼 불조심해주시기 바랍니다.

[주간] 당분간 대체로 맑은 날들이 많겠고요, 토요일에는 수도권과 영서에 눈이나 비가 내리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정예은 기상캐스터)
#MBN #날씨 #정예은 #MBN종합뉴스 #MBN날씨

▶ (인기글) 방역 3대 패키지(방역지원금, 방역물품, 손실보상) 대상 및 신청방법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