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날씨] 내륙 곳곳 한파주의보… 내일 더 추워져


동영상 뉴스


<1>숨 고르기를 하던 찬 바람이 다시 강해졌습니다. 이렇게 두꺼운 옷을 껴입어도 온몸이 덜덜 떨릴 정도인데요, 오늘 서울의 아침 기온 영하 9도로 출발했지만, 찬 바람이 워낙 강해서 체감 온도는 영하 15도를 보였습니다.

<2>어제는 비교적 온화했는데 북쪽 찬 공기가 남하하면서 오늘 낮에도 종일 영하권에 머물겠고요, 내일은 더 춥겠습니다. 내일 서울의 아침 기온 영하 12도까지 뚝 떨어지겠습니다.

<3>내륙 곳곳에는 한파특보까지 들어 있습니다. 특히 강원내륙으로는 한파 경보까지 발효 중이니까요 체온 조절에 각별히 신경 써주셔야겠습니다.

<4>이 강추위 속에 눈 소식도 들어 있습니다. 내일 오전까지 제주 산지와 울릉도를 중심으로는 최대 30cm 달하는 많은 눈이 쏟아지겠고요, 호남 서해안으로는 1~5cm의 눈이 내리겠습니다.

<최고>오늘 서울이 한낮에 영하 4도, 대전과 전주 영하 1도를 보이면서 대부분 지역이 영상권을 보이지 못하겠습니다.

<주간>이번 추위는 당분간 길게 이어질 전망입니다.

<클로징>비나 눈이 내리는 지역에서는 도로가 얼어붙어 미끄러울 수 있습니다. 교통안전에 유의하시고요, 미끄럼 사고 없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여의도에서 날씨 전해 드렸습니다.

(정예은 기상캐스터)
#MBN #날씨 #정예은 #MBN프레스룸 #기상캐스터 #MBN날씨

▶ (인기글) 방역 3대 패키지(방역지원금, 방역물품, 손실보상) 대상 및 신청방법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